뉴욕
CNN 비즈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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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Q-Tips 상자에는 “면봉을 외이도에 삽입하지 마십시오”라는 경고 라벨이 있으며, 귀를 청소할 때 사용하려는 경우 바깥쪽만 부드럽게 닦습니다.
하지만 외이도에서 왁스 추출 이것이 바로 우리 대부분이 처음에 Q 팁을 구매하는 이유입니다. 겸손한 Q-tip은이 목적을 위해 너무 완벽하게 설계되어 제품의 일반적인 단어로 변했습니다.
그러나 어떻게 든 우리는 그것을 사용합니다. 똑같은 것 특히 그렇게 하지 말라고 경고합니다.
이 이상한 소비자 현상의 기원은 폴란드 이민자인 레오 게르스텐장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1923년에 Gerstenzang은 그의 아내 Ziota가 목욕하는 동안 갓 태어난 딸 Betty의 눈, 귀, 배꼽 및 기타 민감한 부위를 청소하기 위해 이쑤시개에 면 조각을 감는 방식을 개선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Gerstenzang은 최초의 턴키 공장을 개발 및 제조하기 위해 그해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멸균 면봉 아이를 돌보기 위해. 그 후 2년 동안 그는 “인간의 손으로 만지지 않은” 면봉을 생산할 수 있는 기계를 설계하는 일을 했습니다.
“Baby Betty Gays”는 2017년 그녀의 지불금에 따르면 딸 베티가 부모가 그녀를 간지럽힐 때 웃었기 때문에 면봉의 원래 비즈니스 이름이었습니다. 사망 기사. 1925년 Gerstenzang이 자신의 발명품에 대한 최초의 언론 광고 중 하나를 냈을 때 그것은 사실이었습니다. 쇼트닝 “게이 어린이”에게.
Gerstenzang은 곧 브랜드 이름을 “Q-Tips Baby Gays”로 변경했습니다. 1930년대 중반까지 “Baby Gays”는 이름에서 삭제되었습니다.
“Q-tips”의 추가가 어디에서 왔는지에 대한 경쟁 역사가 있습니다. 유니레버 대변인에 따르면
(물)1987년 Q-Tips를 구입한 소비재 그룹에서 문자 “Q”는 “품질”을 나타내고 “tips”는 막대 끝에 있는 면봉을 나타냅니다(최초의 단면 면봉은 슬립온 형태로 판매되었습니다. 통).
그러나 Betty의 사망 기사에 따르면 “Q-tips”는 아기 때 너무 귀여웠기 때문에 “Cutie-Tips”에 대한 연극이었습니다.
Q 팁에서는 귀지를 제거하기 위해 외이도에 면봉을 대라고 말한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1920년대에 설립된 이래로 귀 관리를 마케팅 전략의 주요 초점으로 삼았습니다. 이것은 수 세대에 걸쳐 미국인들이 그것을 청소와 연관시키도록 훈련시켰습니다.
세기 중반의 광고에는 종종 남성과 여성이 귀를 청소하거나 자녀의 귀를 청소하는 남성과 여성의 삽화가 포함되었습니다. 여기에는 남성의 사진도 포함됩니다 물 제거 수영 후 귀에서.
상자의 이전 버전에는 “성인용 귀 관리”가 주요 용도 제품에 대한.
Betty White도 나중에 70년대와 80년대에 Q Tips의 TV 광고에 출연하여 “가장 안전하고 부드러운 물티슈 당신의 눈, 코, 귀를 위한 시장.
귀와 두개골 질환 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신경과 전문의인 더글라스 배커스(Douglas Backus)는 Q-팁은 왁스를 제거하는 데 사용하는 것이 거의 중독성이 있고 그렇게 할 때 악순환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귀지를 제거하면 피부가 건조해지며, 물론 면봉으로 문질러야 합니다.
Q-tip을 귀에 붙이면 외이도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귀지가 스스로 청소하기 때문에 실제로 귀지를 제거할 필요가 없습니다. 면봉을 삽입하면 귀지가 더 깊숙이 갇힐 수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1970년대가 되어서야 전 소유주인 Chesebrough-Pond의 소유로 Q Tips가 귀에 물건을 꽂지 말라는 경고를 추가했습니다. 이 변경의 이유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워싱턴 포스트는 “회사는 그들이 왜 이런 일을 했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없으며 우리가 기록을 검색한 결과 보고된 뇌 도말 환자의 사례를 보여주지 않았다”고 전했다. 말하는 1990년에. “무슨 일이 일어났음에 틀림없었고 Chesbro Bond는 그것을 비난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Q-tips가 경고 라벨을 추가했을 때는 너무 늦었습니다. 소비자 습관을 깨는 것이 불가능해지면서 면봉 시장의 약 75%를 큐팁스가 장악했다.
2007년과 2008년에 Unilever의 Q-Tips 브랜드 매니저인 Aaron Calloway는 “이것이 사람들이 사용하는 방식으로 받아들여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뭐 ~해야 한다 Q-Tips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회사에는 몇 가지 제안이 있습니다. 수십 년 동안 나는 면봉의 다양성을 강조하려고 노력했습니다.
1940년대에 Q 팁은 여성의 필수 화장품 및 미용 도구로 자리 잡았습니다.
“엄마, Q-Tips로 이렇게 많이 쓸 수 있다는 거 아세요?…크림이나 메이크업 할 때 직접 써도 돼요, 엄마!” 1941년 인쇄 광고를 읽고 있습니다.
10년 후의 또 다른 인쇄 광고에서는 Q Tips를 여성을 위한 “미용 도우미”로 묘사했습니다.
1950년대와 1960년대에 Q-tips는 소비자들에게 그들이 단순한 어린이나 여성이 아니라는 것을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집 주변에서 또는 그들의 삶에서 모든 프로젝트에 유용합니다.
1971년 광고에는 “톱과 송곳에 윤활유를 바르고… 총과 낚시 릴을… 찻잔을 고치고 장신구를 청소하고… 앤티크 가구”라고 쓰여 있습니다.
오늘날 Q-Tips 광고는 귀가 없습니다. 브랜드 대변인은 소비자의 80%가 개인 관리 이외의 목적으로 Q 팁을 사용한다고 말합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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