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 정보 센터는 1,850만 달러를 지불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기만적이고 불공정한’ 복권 관행 그리고 많은 작업 방식, 즉 연방 무역 위원회를 변경했습니다. 그는 보도 자료에서 말했다 화요일.
뉴욕 동부 지방법원에 제출된 제안된 법원 명령에 따르면 출판사는 복권 추첨 및 응모가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는 방식을 크게 변경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특히 고령자 및 저소득자 그들은 “WIN IT!”와 같은 회사 웹 사이트의 눈길을 끄는 언어로 Publishers Clearing House 경품 행사로 유인됩니다. 또는 “평생 승리하십시오!”
운이 좋은 사람: 펜실베니아에 거주하는 여성 그는 백만 달러를 얻었습니다. 복권. 다른 사람들은 복권에서 돈을 벌기를 희망하고 제한된 기회를 늘리기 위해 제품을 계속 구매하거나 수수료를 지불한다고 법원 문서는 말했습니다.
고객이 희망하는 고객이 회사에서 이메일로 보낸 경품 등록 링크를 클릭한 후 잡지 구독을 포함하여 여러 제품 광고 웹 페이지로 연결된다고 불평이 말했습니다. 이 페이지에는 “주당 $1,000 생명이 위태로워!”와 같은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보도 자료에는 “한 가지만 있으면 됩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불만 사항은 경품 행사에 참여하는 데 관심이 있는 소비자가 “경품 행사에 참가하기 전에 제품을 주문해야 한다” 또는 “제품을 주문하면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믿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캘리포니아의 한 여성을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5,000의 상금을 받았습니다.그러나 회사는 “기술적 오작동”을 비난하고 “공식 규칙”에 따라 이기지 않았으며 책임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FTC 레나 칸(Lena Khan) 위원장과 위원들은 성명에서 “오늘의 조치는 디지털 사기를 조장하고 소비자에게 해를 입히기 위해 불법적인 다크 패턴을 사용하는 회사를 단속하려는 과거의 노력을 기반으로 한다”고 말했다.
불만 사항에 따르면 소비자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회사로부터 경품 당첨 자격을 얻으려면 다른 조치를 취해야 한다는 경고를 계속 받습니다. 이러한 오해의 소지가 있는 관행 외에도 Publishers Clearing House는 재정적 의무가 있을 때까지 배송 및 취급 비용을 소비자에게 숨겼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소비자 데이터를 판매하거나 대여하지 않았다고 주장하지만 FTC는 법원 문서에 따르면 Publishing Clearing House가 조사를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2019년 1월경까지 그렇게 했다고 주장합니다.
1,850만 달러의 기금은 소비자를 회복하고 Publishers Clearing House의 비즈니스 관행에 대한 약속된 변경 사항을 구현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에는 경품 응모 웹 페이지를 명확하게 공개하고 깜짝 요금 및 배송료를 중지하며 피싱 이메일을 중지하는 것이 포함된다고 법원 문서가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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