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PSVR인상적이지만 PS4 경험과 약간 연결되어 있다고 느꼈습니다. 많은 불일치가 있었는데, 특히 소니가 초기 TV 기술을 실제로 홍보하고 있을 때 원래의 브레이크아웃 상자에서 HDR을 건너뛰는 면제가 있었습니다. 사실, 브레이크아웃 박스의 존재 자체가 기본 콘솔과의 연결이 끊어진 느낌을 받았고 결국 관리하기 힘든 케이블 국수를 낳았다는 증거였습니다.
PSVR2 소니의 플랫폼 경험 Hideaki Nishino 수석 부사장에 따르면 헤드셋이 PS5와 병렬로 제작 및 설계되었기 때문에 이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와 말하다 패미통, 헤드셋은 다른 팀에서 개발했지만 콘솔을 담당하는 사람들과 동시에 작업하여 전체적으로 간소화된 경험을 보장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는 새 장치의 전면에 연결하는 데 하나의 케이블만 필요한 설정으로 확장됩니다.
Nishino는 Google 번역을 통해 “PS5 전면에 USB-C 포트가 하나 있지만 PSVR2 연결을 예상하여 이미 설정되어 있습니다.”라고 인정했습니다. “PSVR은 여전히 PS4 시스템에 연결하는 데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처음부터 PS5로 구축했습니다.”
헤드셋 자체에 포함된 모든 신기술 외에도 PS5의 지원 열 기능이 PSVR2의 몰입도를 크게 향상시킬 것이라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3D 오디오 및 시스템의 빠른 SSD 로드 시간과 같은 것들은 VR 게임의 이점을 통해 헤드셋 자체의 경험에 추가됩니다. 이 모든 것을 햅틱 피드백, 더 나은 동작 추적, 정교한 디스플레이와 결합하면 진정한 대접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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