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변 재생 빈도(줄여서 VRR)는 콘솔 출시 이후 많은 PlayStation 5 사용자가 요청한 기능이었습니다. 좋은 소식은 그것이 마침내 일어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Sony는 이번 주에 PS5 업데이트를 통해 VRR에 대한 지원이 제공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일부 게임은 이 기능을 활용하도록 특별히 업데이트되지만 “지원되지 않는” 게임에도 적용하도록 옵션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Sony는 다음 게임이 “앞으로 몇 주 내에” 업데이트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가장 큰 선택은 아니겠죠? 그러나 여전히 VRR을 활성화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해야 합니다. 모든 사람 게임에서 PS5 시스템 설정까지 – 나열된 게임에 대한 패치만 “최고의 VRR 경험”을 허용합니다.
지원되지 않는 게임에 문제가 발생하면 아래와 같이 콘솔 설정에서 간단히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VRR이 실제로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여기 공식 담당자의 간단한 설명이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블로그: “VRR은 화면의 재생 빈도를 PS5 콘솔의 그래픽 출력과 동적으로 동기화합니다. 이는 프레임 속도 문제 및 화면 찢어짐과 같은 시각적 장면을 줄이거나 제거하여 PS5 게임의 시각적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많은 PS5 타이틀에서 게임 플레이가 장면처럼 더 부드럽게 느껴집니다. 매끄럽고 그래픽이 더 선명해지며 입력 지연이 줄어듭니다.”
기본적으로 VRR은 게임을 더 잘 실행하도록 만들 수 있지만 작동하려면 HDMI 2.1 VRR 호환 TV 또는 모니터가 있어야 합니다.
Sony는 또한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게임이 특정 패치를 받지 않는 한 VRR을 활성화해도 성능 향상이 보장되지 않음을 확인합니다.
VRR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까? “드디어!” 아래 댓글 섹션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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