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는 현재 전 세계 도시와 프라다 매장에서 진행 중인 프라다 아웃도어 컨셉의 연속으로 스톡홀름 중심부에 새로운 팝업을 열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는 스톡홀름 중심부의 Norrmalmstorg 1에 위치하며 전적으로 산악 및 스포츠 관련 의류 전용입니다. 매장 인테리어는 산과 고산 풍경과 관련된 느낌을 상징하며 휴식 공간과 사교 공간을 포함합니다.
매장에 전시된 테마 컬렉션의 의류는 예술적인 의류와 스포티한 디테일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캐주얼하고 기능적이며 현대적입니다. 여성복 컬렉션은 여성성을 재창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Re-Nylon 드레스와 재킷은 메탈릭 버클과 백팩 같은 디테일이 특징인 기능적인 형태로 제공됩니다. 남성복은 군복과 사무복을 연상케 하는 클라우드 팬츠, 피코트, 망토, 카무플라주 프린트의 조합으로 나타난다.
첨단 기술과 환경 친화적인 소재도 컬렉션의 인기 있는 구성 요소입니다. 여성용 니트웨어는 재활용 뮬린 혼방사를 사용하여 제작되며 천연 면과 테크니컬 패브릭은 멀티 포켓 재킷, 던가리 및 스웨터에 사용됩니다.
액세서리 컬렉션의 하이라이트는 통합 커버가 있는 타탄 퀼팅 백팩입니다. 액세서리에는 요가 세트, 프리스비, 농구공, 벨트 백, 버킷 모자가 포함되어 앙상블을 완성합니다.
이 럭셔리 패션 하우스는 올해 초 프라다 아웃도어 컨셉을 출시하여 풍경, 계절, 자연을 특정 환경과 관련된 독창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다양한 팝업과 매장 내 비품을 통해 기념합니다. 정원 개념은 Prada 매장이 피크닉 바구니 및 해먹과 함께 디자이너 실크 의류를 특징으로 하는 고급스러운 개인 정원의 풍경을 보여줍니다. Coast 개념에서 쇼핑객은 고리버들 가방, 나일론 비치웨어 및 해변에서 하루 동안 필요한 모든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운틴 컨셉은 베이징, 홍콩, 대만, 태국, 일본 및 미국 전역의 여러 도시에서 매장 및 팝업 스토어에 출시되었거나 출시될 예정이며, 다른 공원 및 해안선 개념도 글로벌 규모로 출시됩니다. .
스톡홀름 팝업은 8월 28일부터 9월 25일까지 계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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