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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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Station의 새로운 Discord 통합은 크로스 플레이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필수 단계입니다 – Ars Technica

PlayStation의 새로운 Discord 통합은 크로스 플레이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필수 단계입니다 – Ars Technica

확대 / 크로스 플랫폼 음성 채팅이 PlayStation 5에 도착했습니다.

사무엘 축삭

이번주 소니 Discord에서 음성 채팅 불러오기 PlayStation 5 컨트롤러를 지원하여 Sony 콘솔에서 처음으로 타사 OS 수준의 게임 음성 통신 옵션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PlayStation 5 사용자는 Discord 프로필에서 현재 플레이 중인 게임을 볼 수 있었지만 휴대폰, 태블릿 또는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고는 다른 플레이어와 통신할 수 없었습니다.

이 릴리스는 지난 가을 Microsoft의 Xbox 콘솔에서 유사한 출시를 따릅니다. Discord 음성 통화는 PC, Mac, iOS 및 Android에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게임에서 제외되는 유일한 주요 게임 플랫폼은 Nintendo Switch입니다.

PC, Xbox 및 PlayStation을 지원하는 Discord는 지난 몇 년 동안 처음으로 유비쿼터스를 향해 발전하기 시작한 크로스 플랫폼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위한 VoIP(Voice-over-IP) 서비스가 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플랫폼 및 회사로서의 Discord에 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Discord가 이러한 종류의 기능에 대한 독점권을 가지지 않도록 경쟁 서비스가 뒤따르는 것을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를 달성하는 서비스가 하나만 있는 것만으로도 크로스 플레이 지지자에게는 큰 도움이 되며 멀티플레이어 환경이 이전 콘솔 세대와 매우 다르다는 신호입니다.

크로스 플레이 꿈

온라인 게이머들은 적어도 20년 동안 다양한 플랫폼에서 친구들과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을 요구해 왔지만 꿈이 현실에 가까워지는 지점에 도달하기까지 길고 험난한 여정이었습니다.

물론 몇 년 동안 일부 이상치가 있었습니다. 1998년에 출시된 Sega Dreamcast는 다음과 같은 게임에서 Dreamcast 플레이어와 Windows PC를 연결하기 위해 Microsoft와 협력하는 게임 개발자와 함께 크로스 플레이를 여러 번 시도했습니다. 퀘이크 3 아레나 그리고 판타지 스타 온라인.

그로부터 얼마 지나지 않아, 파이널 판타지 XI 2002년 PlayStation 2와 PC 게이머 간의 크로스 플레이를 도입하여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밸브의 보스 게이브 뉴웰은 소니의 E3 기자 회견에 참석하여 이를 발표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게이트 2 PlayStation 3로 출시되며 PC와의 크로스 플레이가 포함됩니다. 그렇게 놀았어 게이트 2협동 모드; 게임용 PC에서 Steam을 플레이하던 친구와 PS3에서 플레이했습니다.

Microsoft는 다음과 같은 게임에서 Xbox 콘솔과 Windows PC 간의 교차 플레이 옵션을 점진적으로 확장하는 데 수년을 보냈습니다. 메인 크래프트 또는 Forza 프랜차이즈.

그러나 아주 최근까지 콘솔 플랫폼 간의 크로스 플레이는 사실상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어떤 콘솔 플랫폼이 주어진 세대의 판매 리더였든 그것을 지원할 강력한 동기가 있었습니다. Sony가 PlayStation 4 플레이어가 Xbox One에서 친구들과 플레이할 수 있도록 허용했다면 Xbox One 대신 PS4를 구매하려는 사회적 동기가 줄어들었기 때문에 콘솔의 시장 지배력에 따른 눈덩이 효과가 일부 줄어들었을 것입니다. Microsoft의 지배적인 Xbox 360(적어도 처음에는)과 성능이 떨어지는 PS3도 마찬가지입니다.

마침내 그것을 깨기 위해서는 너무 방대하고, 너무 인기가 있고, 너무 터무니없을 정도로 충만한 게임이 필요했기 때문에 지난 몇 년 동안 지배적인 위치에 있었지만 Sony는 묵인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Epic Games’ 포트나이트. 게임의 인기와 Epic의 사장인 Tim Sweeney의 노골적이고 논란이 많은 행동주의, 소비자 중심의 메시지와 정책으로 Sony의 입지를 약화시키려는 Microsoft의 계산적인 노력이 결합되면서 Sony는 태도를 바꾸게 되었습니다.

분명히 그 순간 개발자와 게이머를 위해 모든 것이 해결된 것은 아닙니다. 나중에 Epic이 게임에서 크로스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해 Sony에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포트나이트 에게 Sony의 관련 손실에 대한 보상.

포트나이트 최초이자 유일한 크로스 플레이 타이틀은 아니었지만 전에 없이 수문을 열었습니다. Sony가 모든 개발자에게 크로스 플레이를 용이하게 하는 사용하기 쉬운 도구와 API를 제공하지는 않았지만, 특히 Activision을 포함하여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개발자 목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이제 PlayStation과 Xbox 간에도 크로스플레이를 가능하게 하는 크든 작든 그 어느 때보다 많은 게임이 있습니다. 아직 대다수의 신규 게임은 아니지만 추세는 그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음성 채팅 딜레마

더 많은 옵션을 갖는 것은 서로를 모르는 게이머를 위한 무작위 로비에 도움이 되지만, 서로를 알고 있고 게임을 하는 동안 정기적으로 음성 채팅을 하고 싶어하는 게이머는 대부분의 경우 하나의 플랫폼을 고수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모든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글로벌 보이스오버 서비스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아내와 저는 사회적 접촉을 얻기 위한 방법으로 2020년 대유행 검역의 깊숙한 곳에서 그녀의 형제 및 세 명의 친구와 매주 게임의 밤을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놀기 시작했어 Minecraft: 베드락 에디션 우리 여섯 명이 PC, PlayStation, Xbox에 흩어져 있었고 모든 게임에서 진정한 크로스 플레이를 제공하는 극소수의 게임 중 하나였기 때문입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더 많은 교차 플레이 옵션을 도입하여 다른 게임으로 확장했습니다. 그러나 콘솔에서 플레이하는 우리는 전화로 채팅하는 동안 스마트폰에서 Discord에 연결하고 게임 볼륨을 낮춰야 했습니다(피가 나지 않도록).

기술적으로는 작동했지만 실제 문제였으며 다음과 같은 경쟁 게임을 시작하면서 특히 차선책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모니터링 2여기서 음향 신호가 중요합니다.

나는 게임용 PC를 가지고 있고 이것은 일반적으로 주간 컬렉션으로 플레이하지만 일부 게임의 경우 콘솔에서 플레이하는 것을 선호하거나 PC에서 다시 지불하고 싶지 않습니다. 플레이하기로 동의했습니다. 그러한 상황 중 하나에서 저는 전체 범위의 사운드를 얻기 위해 전화기의 마이크에 대고 말하면서 내 귀 위에 놓인 PlayStation 헤드셋 내부에 전화기에 연결된 이어폰을 착용하는 데 의지했습니다. 실용적인 단어를 명확하게 표현하는 방법.

이제 Discord는 우리 주간 게임 그룹의 6명의 멤버가 사용하는 세 가지 플랫폼 모두에 있으므로 그런 종류의 어리석음은 과거의 일이 될 것입니다. 나는 우리가 그런 유일한 그룹이 아니라고 확신합니다. 예를 들어, 거기 파이널 판타지 XIV PlayStation 게이머와 PC 게이머의 조합이지만 게임은 게임 내 음성 채팅 솔루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종종 타이핑만으로는 끊을 수 없는 속도로 팀원들 간의 상세한 의사소통이 필요한 게임이기 때문에 몇 년 동안 해당 게임의 PlayStation 플레이어는 방금 설명한 것과 같은 터무니없는 설정을 선택했습니다.

즉, Discord가 이러한 종류의 도달 범위를 가진 유일한 상점이라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경쟁을 통해 더 나은 제품을 만들고 소비자를 더 나은 위치에 놓을 수 있습니다. 저는 대안이 앞으로 나아가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콘솔의 음성 채팅이 폐쇄형 플랫폼의 정의라는 점을 고려하면 Discord가 이미 게임 커뮤니케이션에서 확고한 우위를 점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초보자에게는 힘든 싸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