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과 Mark Zuckerberg는 현재 메타버스 개념을 대대적으로 추진하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 개념을 구매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한 사람 중 한 명이 PlayStation 발명가 Ken Kotagari입니다. 와의 인터뷰에서 블룸버그 뉴스Kutagari는 메타버스의 개념과 이를 통해 사용자가 서로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Kutagari는 개념 자체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메타버스와 상호 작용하기 위해 VR 헤드셋을 착용해야 하는 방식에 대해서도 다룹니다.
Kotagari는 Bloomberg News에 “현실 세계에 있는 것이 매우 중요하지만 진정한 의미는 가상 세계에서 거의 현실을 만드는 것이므로 그렇게 하는 요점을 알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진정한 자신보다 세련된 아바타가 되겠습니까? 기본적으로는 익명 게시판 사이트와 다르지 않습니다.”
메타버스 개념은 그것에 의존하는 사람들에게 힘든 판매가 될 것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가상 현실의 매력이 커졌지만 헤드폰은 일부 사용자에게는 불편할 수 있으며 심지어 메스꺼울 수도 있습니다. Kutagari는 다른 미래를 봅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Kutagari는 스타트업 Ascent를 통해 고급 로봇 공학이 “스타워즈 홀로그램과 유사한 도구 없이 원활한 방식으로 사이버 공간과 현실 세계를 혼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Sony는 이전에 비디오 게임의 개념에 대해 주저했지만 Kutagari는 많은 가능성을 보았습니다. Kutagari는 Super Nintendo용 오디오 칩에서 Nintendo와 비밀리에 작업하기 시작했으며 경영진이 이를 알게 되자 Sony에서 거의 해고될 뻔했습니다. CEO 오가 노리오는 결국 쿠타가리에게 승인을 내렸고, 닌텐도와의 협력 관계는 SNES용 플레이 스테이션 CD-Rom 확장. Nintendo와의 관계를 해체한 후 Kutagari는 비디오 게임 산업에 혁명을 일으킬 PlayStation 콘솔을 만들었습니다. Kutagari의 최신 프로젝트가 거의 성공적으로 입증될지는 두고 볼 일이지만 혁신가는 분명히 기술 동향을 예측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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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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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 속에서 전화기를 빛나게 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