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8,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Phillies Matt Straham은 주류 판매를 연장하는 MLB 팀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Phillies Matt Straham은 주류 판매를 연장하는 MLB 팀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ESPN 뉴스 서비스읽는 데 2분

많은 야구팀이 이번 시즌 경기 시간 단축에 대응하여 주류 판매 정책을 조정했으며, 적어도 한 명의 선수는 이러한 변화에 대해 흥분하지 않았습니다.

Phillies 선수 Matt Strahm은 최근 팟캐스트에서 “상식”과 “팬 안전”을 인용하여 주류 판매를 전통적인 7회 한도 이상으로 연장하는 데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멈춘 이유 [selling alcohol in] 그 전 일곱 번째는 우리 팬들이 일어나서 안전하게 집에 갈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주기 위해서였죠? ” “야구는 지루하지 않다” 팟캐스트. 이제 더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으로—그리고 저는 상식을 가진 사람일 뿐입니다—게임이 더 빨리 끝나게 된다면 우리는 맥주 판매를 6회에 다시 가져와 팬들이 일어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집으로 운전?

“대신 우리는 8위를 할 것이고 이제 당신은 22분 전에 맥주를 마신 사람들과 함께 집으로 차를 몰고 가는 우리 팬들과 가족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메이저 리그 야구 경기는 특히 투구 시계와 같은 일련의 규칙 변경 덕분에 상당히 짧아졌습니다. 시즌 첫 주 반 동안 평균 플레이 시간은 31분 감소하여 1984년 이후 가장 낮은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 시간 위기에 대처하기 위해 다이아몬드백스, 레인저스, 트윈스, 브루어스 등 최소 4개 팀이 주류 판매를 8회까지 확대했습니다. Marlins 및 Mets와 같은 다른 팀은 여전히 ​​7회 이후에 중단하지만 변경 사항을 배제하지 않았습니다.

Orioles는 실제로 8회 동안 또는 첫 투구 후 3시간 30분 동안 중 먼저 도래하는 시점까지 술을 판매했습니다.

“놀랍지 않군.” 스트램이 말했다. “억만장자의 돈을 건드리면 [they] 달러를 돌려받을 방법을 찾으십시오. 내가 보는 것은 팬들의 안전을 볼 때 아마도 8번으로 확장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결정이 아닐 것입니다.”

MLB는 팀이 술을 판매하는 시기를 규제하지 않지만 대부분의 프랜차이즈는 7회를 마감으로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팀은 경기장 주변에 매점이 중단되더라도 팬들이 7회 이후 술을 마실 수 있는 구역을 이미 가지고 있었습니다.

Strahm은 “아무도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인정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 사회 자체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게 다야. 우리는 우리에게 주어진 것을 처리해야 한다.

“하지만 상식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우리는 팬들과 집으로 돌아가는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7회에 그녀를 막았습니다. 8회에 그녀를 놔두는 것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이 보고서에는 Associated Press의 정보가 사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