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전하 입자라는 이름의 로켓에 대해 전자 발사체는 최근에 많은 긍정적인 뉴스를 생성했습니다.
Rocket Lab의 작은 부스터는 이미 올해의 연간 발사 기록을 6개로 묶었으며 최근에는 단 5주 만에 3개의 전자 임무를 완료하기 위해 속도를 높였습니다. 그리고 이것들은 단순한 출시가 아니었습니다. 로켓 연구소가 2017년 5월 비행을 시작한 이래 가장 중요한 임무였다.
6월 28일 Electron은 CAPSTONE 임무를 달에 발사하여 작은 로켓이 심우주 임무를 발사할 수 있음을 시연하고 회사의 Photon 위성 버스가 우주에서 복잡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시연했습니다. 그런 다음, 7월 13일과 8월 4일에 Electron은 미국 국립 정찰 사무소를 위해 두 가지 임무를 시작하여 회사의 “대응” 능력을 시연했습니다.
Ars와의 인터뷰에서 Rocket Lab CEO Peter Beck은 이러한 임무와 더 빠른 템포가 Rocket Lab의 “성숙한” 운영과 지난 반년 동안 얻은 경험에 의해 가능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당신이 지금보다 훨씬 더 자주 전자를 날릴 수 없는 이유에 대해서도 말했습니다.
시장 수요에 의해 주도
모든 발사 사업을 위한 첫 번째 몇 개의 로켓을 만드는 것은 엔지니어와 관리자가 생산 라인에서 로켓을 밀접하게 따라야 하는 실습 데크 노력입니다. 이제 Beck은 전자가 일련의 작업 지침과 함께 기술자에 의해 제조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렇게 할 수 있도록 모든 시스템과 프로세스에 막대한 금액을 투자했습니다.”라고 Beck이 말했습니다. “우리의 모든 생산 시스템은 정말 성숙합니다.”
Beck은 고객이 준비되면 Rocket Lab이 준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인력으로 회사는 18일마다 Electron 발사체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발사대 2개와 발사 전 클린룸 3개를 갖추고 있으며 뉴질랜드 발사장에 미사일 2기를 항시 탑재하고 있다. 수직적 통합 노력으로 인해 전자의 80% 이상이 사내에서 구축되어 생산이 공급망 문제에 덜 취약합니다. Beck은 “맞춤형 서비스이기 때문에 고객이 준비되면 갈 수 있도록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Rocket Lab은 올해 10~12개의 전자를 날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총 발사 측면에서 SpaceX 다음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활발한 서구 발사 서비스 제공업체가 될 것입니다. 물론, United Launch Alliance 및 Arianespace와 같은 회사가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할 것입니다.
회사는 매년 전자를 발사하는 이전 기록을 두 배로 늘렸지만, 회사는 여전히 많이 날 수 있다고 Beck은 말했습니다.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More Stories
Microsoft는 Call of Duty: Black Ops 6가 “출시일에 Game Pass 가입자 추가” 수에 대한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습니다.
Call of Duty: Black Ops 6 다운로드로 인터넷 사용 극대화
어둠 속에서 전화기를 빛나게 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