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4,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Penn Station을 개조하는 새로운 아이디어는 억만장자 James Dolan에게 약 5억 달러를 지불할 것입니다.

Penn Station을 개조하는 새로운 아이디어는 억만장자 James Dolan에게 약 5억 달러를 지불할 것입니다.

무료 NYC 업데이트 받기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을 소유한 케이블 재벌 제임스 돌란은 그 아래에 있는 낡은 펜 스테이션 철도 허브를 재건하기 위한 새로운 제안에 따라 거의 5억 달러를 받게 될 것입니다.

이탈리아 인프라 회사인 ASTM이 수요일 발표한 이 계획에는 매디슨 스퀘어 가든 옆에 위치한 그의 Hulu 극장에 Dolan에게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개발자들은 붐비는 역에 공간을 열기 위해 무대를 철거하고 천장이 55피트인 대강당을 만듭니다.

Fixing Penn Station은 원래 건물이 1960년대에 철거된 이후 뉴욕에서 가장 잊을 수 없는 시민 활동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터미널은 맨해튼으로 가는 관문이며 뉴욕 지역의 3개 공항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일일 통근자를 처리합니다.

그러나 Dolan에 대한 지불은 정치적으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그는 최근 안면 인식 기술을 사용하여 감지된 적을 공원에서 금지함으로써 뉴요커들을 화나게 했습니다. 억만장자는 자신의 거주지를 나쁜 이웃으로 비판하는 활동가들로부터 욕을 받아왔습니다.

ASTM은 이 계획에 60억 달러가 소요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이는 Hulu를 그대로 두는 뉴욕 주지사 Kathy Hochul이 이번 주에 소개한 대안 디자인보다 10억 달러 적은 금액입니다.

ASTM North America의 수석 부사장인 Peter Cipriano는 Dolan의 계약금이 “선물”로 해석될 수 있다는 제안을 일축했으며 Dolan의 MSG Entertainment는 1960년대 경기장을 위한 새로운 외부 클래딩을 포함하여 제안된 프로젝트에 다른 기여금도 지불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늙었다.

“뉴욕시의 사유지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유일한 경로는 해당 자산의 일부를 제어하는 ​​것입니다. . . 치프리아노가 말했다. 그는 합의된 가격이 얼마인지 밝히기를 거부했지만 “5억 달러 미만”이 될 것이라고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뉴욕 메트로폴리탄 교통청(Metropolitan Transportation Authority)의 전 회장이자 북미 CEO로 ASTM에 합류한 패트릭 포이(Patrick Foy)는 가격이 치열한 협상의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협상. 번호 “.

Madison Square Garden에서 열린 New York Knicks 경기에서 가운데 ​​James Dolan © Brad Penner / USA Today Sports / Reuters

MSG 엔터테인먼트는 약 5억 달러 규모의 금액에 대해 “계획이 앞으로 나아가는 결정이 우리의 것이 아니라는 점을 인식하고 펜 스테이션 개선을 위해 모든 주요 이해 관계자와 협력하기를 기대한다”고 언급을 거부했다.

재개발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MTA의 한 관계자는 ASTM의 비용 견적과 극장 폐쇄를 위해 Dolan에 지불해야 하는 공적 자금의 필요성에 대해 회의론을 표명했습니다.

보다 광범위하게는 민간 회사가 초기 디자인 계약을 체결한 후 경주에 강제로 진출하려는 것에 대해 이 관계자는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이 관계자는 “이미 진행 중인 디자인에 대해 청하지도 않은 제안을 했다”고 말했다.

MTA가 선호하고 Hochul이 월요일에 홍보한 디자인은 ASTM 계획과 달리 Seventh Avenue 근처에 열차의 메인 홀을 배치하는 것입니다. 지지자들은 이것이 극장을 철거할 필요성을 없앨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Penn Station을 수리하기 위한 장기적인 노력은 Hochul이 최근 사이트 주변에 있는 10개의 새 오피스 타워에서 나오는 수익이 프로젝트 자금으로 더 이상 의존할 수 없음을 인정하면서 새로운 단계에 진입했습니다.

대신, 두 제안 모두 주 및 연방 기금의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ASTM 계획은 이탈리아 회사가 공장 운영을 위한 50년 계약을 받고 10억 달러의 자본을 투자하는 공공-민간 파트너십이 될 것입니다. 그 대가로 완공 시 연간 2억 5000만 달러를 역 소유주인 Amtrak과 주요 세입자인 New Jersey Transit 및 Long Island Railroad가 분할하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블룸버그 행정부(Bloomberg Administration)의 전 맨해튼 도시 계획 책임자인 건축가이자 도시학자인 Vishan Chakrabarti를 포함한 ASTM과 그 파트너들은 입찰 제출을 위한 공개 경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Chakrabarti와 다른 건축가들은 Penn Station의 웅장함을 복원하고 통로를 자연 채광에 개방하기 위해 공원을 완전히 제거할 계획의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접근 방식을 지지하는 일부 사람들조차도 비현실적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Dolan이 수십억 달러의 개조를 수행한 후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기차 선로 위에 위치한 5,600석 규모의 공연장인 Hulu를 제거하는 것은 덜 흥미로운 대안이 될 것입니다.

포이는 “우리는 경쟁에 만족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개방적이고 경쟁적인 프로세스를 원합니다.”

이 문서는 Cipriano와 Foy의 성 및 Chakrabarty의 이전 역할을 명확히 하기 위해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