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CN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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펠로톤 그리고 룰루레몬은 이전의 적그들은 함께 협력합니다.
피트니스 회사들은 Lululemon이 Mirror 피트니스 장비를 매각하고 Peloton이 개인 상표 피트니스 의류를 종료하는 것을 포함하는 5년간의 “전략적 글로벌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거래의 재정적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다음 달부터 Lululemon은 Peloton 브랜드 피트니스 의류를 생산하고 Peloton 의류는 종료됩니다. 두 살짜리 시도 룰루레몬의 경쟁사로 피트니스 의류를 자체 생산하고 있습니다. 의류 라인은 Peloton이 “위조 제품”을 만들었다고 비난하면서 Lululemon과 회사 사이에 소송을 촉발시켰습니다. 두 회사는 화해했다. 지난해 소송.
새로운 의류 라인은 10월 11일부터 온라인과 Peloton 스튜디오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Lululemon은 올해 말까지 995달러짜리 Mirror 피트니스 장치 판매를 중단하고 곧 Peloton과 유사한 자체 피트니스 강좌 생산을 중단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몇 달 안에 Peloton의 스트리밍 피트니스 수업이 구독자를 위해 Lululemon Studio 앱에서 제공될 예정입니다. Lululemon은 약 1년 전 Peloton의 경쟁자로 이 앱을 다시 출시하여 가입자에게 AARMY 및 유명인이 선호하는 Dogpound와 같은 트렌디한 피트니스 스튜디오의 스트리밍 수업을 제공했습니다.
그 이후로 거울은 룰루레몬에게 골칫거리였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이 한창일 때 구매 2020년. 5억 달러 규모의 인수는 올해 초 상각되었으며 본질적으로 가치가 없어 Lululemon은 장치에 대한 전략적 대안을 찾게 되었습니다. 2022년에 마지막 시도 가격 낮추고 매력 확대 새로운 피트니스 강습으로는 소비자의 관심을 끌지 못한 것 같습니다.
Peloton의 Deion Camp Sanders 사장은 “최고의 피트니스 콘텐츠와 최고의 활동복을 결합함으로써 지역 사회에 목표 달성에 영감을 줄 수 있는 독특한 경험과 특별한 콘텐츠를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도 자료에서 신흥 비즈니스 책임자.
GlobalData의 소매 분석가인 Neil Saunders에 따르면 이번 파트너십은 “핵심 역량 밖의 영역에 참여하는 것은 결과를 낳지 못한다”는 두 회사의 인식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손더스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펠로톤의 의류 사업 추진은 선택이 좋지 않았고 매장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밋밋해 보였기 때문에 실패했다. 회사는 그 과정을 정당화할 만큼 충분한 양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룰루레몬의 미러 장치는 너무 과했기 때문에 실패했다. 비싸고 너무 복잡해요.”
그는 “이 파트너십은 두 회사 모두에게 유익하지만 펠로톤은 여전히 재정적으로 매우 취약한 위치에 있기 때문에 이 파트너십이 더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Peloton 주식(단추)는 목요일 개장 전 거래에서 14% 상승했고, 룰루레몬 주가는 상승했습니다.룰루) 재고는 일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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