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9,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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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lworld는 한 달 만에 플레이어의 84%를 잃었습니다(그건 좋은 일입니다).

Palworld는 한 달 만에 플레이어의 84%를 잃었습니다(그건 좋은 일입니다).

나는 Palworld가 사실적인 진술임에도 불구하고 처음 2주 동안 플레이어 기반의 3분의 2를 잃었다고 비난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점은 Palworld가 계속 힘을 발휘할 것인지, 아니면 단지 일시적인 현상일 뿐인지, 아니면 급격한 하락을 동반한 엄청난 관심 상승인지를 확인하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2~3주 후에 업데이트를 확인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Palworld는 현재 1박당 동시 플레이어 수가 약 350,000명으로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Steam에서 84% 감소 최고 210만 명부터. 이것은 좋다. 오히려 이것이 게임의 일관된 성능을 고려할 때 어느 정도 지속력이 있다는 것을 실제로 증명한다고 생각합니다.

애초에 210만명의 동시 접속자가 얼마나 미친 짓이었는지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는 Dota, CSGO, Apex Legends, Lost Ark 및 기타 여러 게임보다 상당히 넓은 차이로 Steam 역사상 두 번째로 높은 수치입니다. 그래서 분명히 당신은 그것으로부터의 감소를 기대할 것입니다. 비록 팔월드가 스토리가 없고 장기적인 목표가 있는 서바이벌 게임이라고 해도 이 수치를 결코 유지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머지 Steam 제품과 비교하면 Palworld는 여전히 매우 좋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1박당 350,000명 정도의 최고 수치는 제가 방금 언급한 현재 “핵심” Steam 게임을 제외한 거의 모든 것보다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Last Epoch 및 Helldivers 2와 같은 새로운 항목이 들어오고 나가며 이러한 게임이 바로 그 역할을 합니다. 매우 그 자체로는 글쎄요. 그러나 Palworld는 목록 최하위로 떨어지지 않았으며 여전히 꾸준히 상위 5위 안에 들었습니다.

모든 것을 위한 Xbox도 있습니다. Palworld에는 Steam에 1,500만 명의 플레이어가 있고 Game Pass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Xbox에는 1,000만 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소액 결제가 없기 때문에 처음에 Xbox가 지불한 것 이상으로 추가 수익이 없습니다. 그러나 Steam에서는 1,500만 개가 개당 30달러, 즉 4억 5천만 달러에 판매되었습니다. 한 달 안에. 상대적으로 경험이 부족한 수십 명의 사람들로 구성된 팀의 경우.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더라도 Palworld는 올해의 가장 큰 히트작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Palworld의 최신 업데이트는 주로 사기꾼을 제거하는 데 중점을 두었지만 Pocketpair는 최종 게임 PvE 습격 및 PvP 전투와 함께 더 많은 친구와 장비가 등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을 개발할 일정이 없습니다. Palworld는 엄격한 시즌 일정, 배틀 패스 또는 소액 결제가 포함된 전통적인 의미의 라이브가 아닌 “라이브” 게임입니다. 적어도 아직은 아닙니다. 그들이 저항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팔월드가 다른 게임처럼 힘든 시즌이나 대규모 출시가 아니라면 새로운 콘텐츠가 출시되면 관심이 급증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데뷔가 너무 높아서 플레이어 수의 급격한 감소는 여전히 상황에 따라 터무니없이 잘 수행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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