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9,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Overwatch 2는 공격을 받고 있기 때문에 지금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Overwatch 2는 공격을 받고 있기 때문에 지금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Junker Queen은 일부 아파트 앞에 서 있습니다.

스크린샷: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로그인에 문제가 있는 경우 모니터 2 출시 당시에는 혼자가 아닙니다. 블리자드의 마이크 이바라 사장은 트위터를 통해 모니터 2 현재 서버는 DDoS(분산 서비스 거부) 공격을 받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경우에 발생합니다. 다른 사람이 연결하지 못하도록 트래픽을 악의적으로 범람하는 것. 이것은 아마도 게임에 로그인하려는 모든 사람이 겪는 연결 문제의 주요 원인일 것입니다.

모니터 2 단지 오늘 출시사람들은 보고서 엄청나게 길다 기다리다 때로는 뒤에 앉아있는 사람들과 함께 수만 명의 플레이어. 거기에 있었다 기타 출시 문제, 분실된 화장품, 분실된 경기 기록 및 버그가 있는 카메라와 같은 것입니다. 대규모 라이브 서비스 게임을 시작할 때 이상한 버그는 정상입니다. 하지만 누군가 사이버 공격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모니터 2 흔하지 않습니다.

서버가 곧 돌아올 것입니다. 할 것 같은. 우리는 그것에 도달할 특정한 시간이 없습니다. 코타쿠 서버가 언제 최대 용량으로 돌아올지에 대해 Blizzard에 문의했지만 보도 시간까지 응답을 받지 못했습니다.

더 읽어보기: 이 큰 7에 대비하십시오 모니터 2 게임 변경 사항

Blizzard의 새로운 무료 슈팅 게임은 원본을 완전히 대체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메모하고 보고, 어제 6년 만에 서버가 작동을 멈춘 것을 보았습니다. 그건 당신이 거기로 점프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참고 및 시청 불행히도 DDoS 공격이 끝나기를 기다리는 동안. 사전 심사 비평가 모니터 2 품절인듯 실제 게임 플레이에서그러나 나는 약간 추웠다. 벽으로 둘러싸인 라이브 서비스 캐릭터의 잠금을 해제하는 진행. 사람들은 이미 그것을 확신하고 있었다. 모니터 2 그것은 완벽하게 서비스 가능한 경쟁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에 불과하므로 무료 플레이 전환은 많은 팬들에게 가장 큰 변화 중 하나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Anyway, I hope you can at least get your place in line back once Blizzard gets the servers back under control.

Update 10/5/22 at 11:29 P.M. E.T.: 새 블로그 게시하다Blizzard는 새로운 무료 영웅 슈팅 게임을 괴롭히는 지속적인 연결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개발자는 일부 조건을 개선하고 작업하는 동안 플레이어는 여전히 기다리세요. 차이점은 팬이 서로를 기다리는 두 목록을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불행히도 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면 게임 서버에 추가 부담이 가해지기 때문에 가까운 장래에 문제가 계속될 것입니다. 미래. 블리자드는 다음과 같이 씁니다.

로그인 대기열, 서버 충돌 및 안정성 문제가 얽혀 있으므로 함께 이야기하겠습니다. 플레이어는 대기열 번호가 작은 번호에서 큰 번호로 바뀌면서 여기 저기로 이동하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이는 두 개의 플레이어 목록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는 Battle.net을 통해, 다른 하나는 게임 자체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이 과정은 일반적으로 플레이어에게 보이지 않지만 실시간으로 보입니다. 대기열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기 위해 변경했으므로 이제 플레이어는 게임에 들어가기 전에 하나의 대기열만 테스트해야 합니다.

안정성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많은 영역이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로그인 경험에 중요한 서버를 패치했으며 이 변경으로 로그인 안정성이 높아졌습니다. 대기열 외에도 실제로 게임에 입장한 플레이어의 연결 끊김을 줄이는 또 다른 서버를 계속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어 데이터베이스가 과부하되어 로그인 시스템에서 백업이 발생하여 결국 일부 사람들이 대기열에서 나가거나 전혀 로그인할 수 없게 됩니다.

우리는 플레이어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계속해서 계약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노드를 추가하는 프로세스에는 데이터 복제가 필요하며, 이는 본질적으로 이미 스트레스를 받은 시스템에 스트레스를 추가하므로 개발자와 엔지니어가 별도의 문제를 처리함에 따라 더 이상 중단을 일으키지 않도록 천천히 수행합니다. 또한 현재 우리는 확장하는 동안 플레이어 데이터베이스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해 대기열을 축소하고 있습니다. 이는 단기적으로는 좋지 않을 수 있지만 일단 완료되면 앞으로 여러 전선에서 플레이어 경험이 크게 향상될 것입니다.

업데이트 10/5/22 오전 10:00 AMET: 게임 매니저 모니터 2 그는 게임이 이제 두 번째 DDoS 공격을 받았다고 말합니다. 서버가 언제 정상 기능으로 돌아올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