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루카와 슌타로(Shutaro Furukawa) 닌텐도 사장은 화요일 회사의 차기 콘솔 계획에 대해 언급을 거부하면서 스위치가 현재 1억 3246만 대의 전체 판매량을 달성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스위치가 Nintendo DS의 1억 5400만 대를 제치고 Nintendo의 역대 가장 많이 팔린 콘솔이 되려면 2100만 대가 조금 넘는 유닛이 준비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Nintendo 콘솔을 제외하면 PlayStation 2(1억 5,500만 대)만이 Nintendo Switch보다 많이 팔렸습니다.
분석가 예측에 따르면 9월 30일까지 3개월 동안 Nintendo는 945억 엔의 영업 이익과 3,349억 엔의 매출을 기록했는데, 이는 분석가 예측을 뛰어넘는 수치입니다. 블룸버그.
Nintendo의 수익 대부분이 해외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현재 엔화 약세도 이에 도움이 됩니다.
닌텐도는 하드웨어 판매량 전망을 1,500만 대로 유지했지만, 소프트웨어 판매량은 500만 대 상향한 1억 8,500만 대로 상향 조정했다.
후루카와는 실적발표 후 컨퍼런스콜에서 “스위치는 이전 기기와 다르다”고 말했다. “다양한 유형의 새로운 수요를 촉발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스위치는 이제 출시 6년차가 되었으며, 닌텐도는 빠르면 내년에 후속 콘솔을 출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베스트셀러 스위치 게임
*2023년 9월 30일 기준(2023년 6월 대비)
-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 57.01m (+1.55m)
- 동물의 숲: 뉴 호라이즌스 – 43.38m(+0.59m)
-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 – 32.44m(+0.67m)
-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 31.15m (+0.5m)
-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 26.95m (+0.51m)
- 포켓몬 소드/쉴드 – 26.02m (+0.1m)
- 포켓몬 스칼렛과 바이올렛 – 23.23 m (+0.57)
- 슈퍼 마리오 파티 – 19.66m (+0.27m)
- 젤다의 전설: 킹덤 티어 – 19.5m (+0.99m)
- 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U 디럭스 – 16.7(+0.53m)
오랜 역사에도 불구하고 Nintendo는 회계연도 첫 6개월 동안 작년 같은 기간보다 더 많은 스위치 콘솔(+2.4%)과 게임(+1.8%)을 판매했습니다. 가전제품 매출의 31.87%가 일본에서 발생했는데, 이는 북미(29.67%)와 유럽(22.95%)보다 높다.
이는 수명을 다한 콘솔로서는 이례적으로 강력한 성능이다. 그러나 스위치 하드웨어 판매가 감소하고 있는 것은 분명합니다. 특히 일본 이외의 주요 시장에서 실제로 판매량이 전년 대비 감소하고 있습니다.
닌텐도의 가장 최근 회계연도 스위치 판매량(1,797만개)은 전년도 대비 22% 감소했고, 현재 목표인 1,500만개를 달성한다면 이는 추가로 16.5% 감소하는 셈이다.
Nintendo는 올해 소프트웨어 판매가 Zelda : Tears of the Kingdom과 같은 주요 출시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Super Mario Bros. 이는 또한 마리오 게임 판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 올해 현재까지 500만 명이 판매되었습니다.
Nintendo는 3개월 동안 293만 대의 Switch 콘솔을 출하하여 FY24 상반기에 총 684만 대를 출하했으며, 이는 Nintendo Switch 125만 대, Nintendo Switch – OLED 모델 469만 대, Nintendo 90만 대로 분류됩니다. 스위치 라이트.
소프트웨어 부문에서는 Zelda: Tears of the Kingdom이 추가로 100만 대를 판매하여 평생 판매량을 1,950만 개로 늘렸으며, 리메이크된 Pikmin 4는 출시 첫 6주 동안 261만 개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데뷔했습니다. 이 기간에는 Super Mario Bros.의 출시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10월에 출시된 Wonder는 여러 지역에서 프랜차이즈를 출시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닌텐도는 예상 성명에서 “하드웨어에 대해서는 닌텐도 스위치의 매력을 계속해서 전달함으로써 모든 가정에 하나의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가정에 여러 시스템을 설치하거나 심지어 1인당 하나의 시스템을 설치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다른 목표는 더 많은 소비자가 계속해서 Nintendo Switch를 더 오래 플레이하고 하드웨어 판매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는 것입니다. 소프트웨어의 경우 10월에 Super Mario Bros. Wonder를 출시하여 Super Mario의 첫 번째 완전히 새로운 항목으로 만들었습니다. 브라더스 시리즈 약 11년 전의 횡스크롤 게임.
“같은 달에 명탐정 피카츄 리턴즈를 출시했고, 연휴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WarioWare: Move It! 및 Super Mario RPG(둘 다 11월 출시 예정)를 포함한 더 많은 게임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또한 The Indigo Disk 포켓몬 스칼렛, 포켓몬 바이올렛의 제로 구역의 숨겨진 보물 추가 콘텐츠 제2탄인 가 12월 출시 예정입니다.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More Stories
Microsoft는 Call of Duty: Black Ops 6가 “출시일에 Game Pass 가입자 추가” 수에 대한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습니다.
Call of Duty: Black Ops 6 다운로드로 인터넷 사용 극대화
어둠 속에서 전화기를 빛나게 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