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는 Switch 하드웨어 판매의 둔화를 보고했으며 2024년 4월 이전에 새로운 하드웨어가 출시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이 회사는 3월 31일 현재 1억 2,250만 대에서 증가한 1억 2,562만 대의 스위치 콘솔을 판매했지만 연말 콘솔 판매는 22% 감소했습니다.
닌텐도는 회계연도말 결과에서 12개월 동안 총 1,797만 대의 콘솔을 판매했다고 확인했으며, 이는 연초 판매 목표인 2,100만 대(나중에 수정된 목표 1800만).
이 회사는 2024년 3월 31일로 끝나는 현 회계연도 동안 1,500만 대의 콘솔을 판매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스위치가 시장 출시 7년차에 상당한 침체기에 접어들면서 16.5%의 추가 하락입니다.
후루카와 슌타로 사장은 결과 후 통화에서 콘솔 판매가 둔화되고 있는 가운데 닌텐도가 다음 1,500만 대 목표를 달성할 자신이 없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는 또한 2024년 3월 31일 이전에 새로운 장치를 출시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공식 예고편 3
베스트셀러 스위치 게임
* 2023년 3월 31일 기준(2022년 12월 대비)
-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 53.79m(+ 1.79m)
- Animal Crossing: New Horizons – 42.21m(+0.62m)
-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궁극기 – 31.09m(+0.55m)
-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 29.81m (+0.81m)
- 방패/검 포켓몬 – 25.82m (+0.14m)
-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 25.76m (+0.64m)
- Pokémon Scarlet and Violet – 22.1m (+1.49)
- 슈퍼 마리오 파티 – 19.14m (+0.34m)
- 슈퍼 마리오 형제.! 뉴 U 디럭스 – 15.41 (+ 0.66m)
- 레인지 핏 어드벤처 – 15.38m(+0.16m)
후루카와 슌타로는 트위터를 통해 “스위치 판매 모멘텀을 유지하는 것은 7년차에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 블룸버그. “이번 회계연도에 1,500만 대를 판매한다는 목표는 무리한 일입니다. 하지만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이번 연휴 시즌에 수요를 늘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Furukawa는 Nintendo의 연간 예측에서 새롭거나 업그레이드된 하드웨어는 고려되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Splatoon 3와 Pokémon Scarlet 및 Violet의 형태로 회계연도에 두 차례의 대작 출시에도 불구하고 스위치 판매가 둔화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랫동안 기다려온 The Legend of Zelda: Tears of the Kingdom이 이번 주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일부 분석가들은 하드웨어 판매가 과거처럼 회복될 것으로 기대하지 않습니다.
UBS 증권은 수익 보고서에 앞서 “닌텐도가 향후 12개월 이내에 차세대 하드웨어를 출시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Nintendo의 가치는 새로운 하드웨어가 출시될 때까지 축소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작년에 스위치는 Wii의 1억 163만 대를 제치고 Nintendo의 역대 가장 많이 팔린 가정용 콘솔로 이미 확인되었습니다. 그러나 판매된 Nintendo DS 1억 5,402만 대와 일치하려면 아직 갈 길이 멉니다. Nintendo 자체 콘솔 외에는 PlayStation 2(155m)만이 Nintendo Switch보다 더 많이 팔렸습니다.
스위치는 2017년 출시 이후 현재 10억 3,600만 개의 게임을 출하했으며, 이는 다른 어떤 닌텐도 콘솔보다 많은 것입니다(DS는 9억 4,870만 개의 게임으로 가장 근접합니다).
23회계연도 실적에서 일본 기업은 순매출이 5.5% 감소한 1조6950억 엔(125억6000만 달러), 순이익은 9.4% 감소한 4327억 엔(32억 달러)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스위치 장치의 감소가 부분적으로는 늦여름까지 생산에 영향을 미친 반도체 부족과 전년도에 비해 더 평탄한 판매 시즌 때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드웨어 감소에도 불구하고 Switch 소프트웨어 판매는 회계연도 동안 2억 1,396만 개로 강세를 유지했습니다(전년 대비 8.9% 감소).
신작 포켓몬스터 스칼렛과 바이올렛은 2023년 3월 31일까지 4.5개월 동안 2,210만 장, 스플래툰 3는 1,067만 장, 스위치 스포츠는 960만 장을 판매했습니다.
또한 전년도 말까지 출시된 타이틀 중 Fire Emblem Engage는 161만 개, Bayonetta 3는 107만 개, Metroid Prime Remastered는 109만 개, Mario Strikers: Battle League는 310만 9000개를 출하했습니다.
프로그램을 보면 5월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7월 피크민4 외에도 ‘에리어 제로 로드의 숨은 보물’ 형태로 ‘포켓몬스터 스칼렛’과 ‘포켓몬스터 퍼플’의 추가 콘텐츠가 나온다”고 전했다. 회사는 말했다.
이 추가 콘텐츠 중 1부 The Teal Mask는 2023년 가을에, 2부 The Indigo Disk는 2023년 겨울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다른 소프트웨어 퍼블리셔들도 다양한 타이틀을 출시할 예정이며, 꾸준한 신작과 추가 콘텐츠로 기존 타이틀을 보완해 플랫폼을 활성화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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