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의 민주화는 개발자가 할 때마다 항상 신선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추진되어 왔습니다. 일일 공개 릴리스부터 자주 업데이트되는 조기 액세스 릴리스에 이르기까지 수년 동안 여러 번 수행되었습니다. Derschel Beahm IV의 Midnight Society 스튜디오의 슈팅 게임인 Disrespect 1인칭 슈팅 게임(FPS)에 대한 다가오는 프로젝트와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실행하려면 빌어먹을 NFT를 구입해야 합니다.
현재 “Project Moon”이라고 불리는 Midnight Society의 목표는 “경쟁적인 AAA PvPvE 관점에서 다음 슈팅 게임”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들은 “공개적으로 투명하게”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들이 “스냅샷”이라고 부르는 것을 시작함으로써.
이것들은 게임의 효과적인 수직 조각으로, 일반적으로 프리 알파 개발자가 퍼블리싱 거래를 확보하거나 E3와 같은 이벤트에서 과시하기 위해 생성합니다. 게임이 제공할 이러한 모델은 개발자의 야망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지만, 이 경우 분명히 후원자(죄송합니다, Founders Action Pass)가 피드백을 제공하고 원하는 기능에 투표할 수 있도록 사용됩니다. 제거 또는 포함을 참조하십시오. “테스트 재생”이라고 하는 것, 즉 개발자 또는 게시자 지불 사람들은 과도하게 수행하며 종종 저조합니다.
미드나잇 소사이어티는 자신을 인피니티 워드의 오리지널 멤버이자 총괄 프로듀서인 로버트 볼링(Robert Bowling)이 만든 리더십 팀과 함께 “야심 찬 게임 업계 베테랑”으로 구성된 팀이라고 설명합니다. 샐러드 없는 고양이 소녀 아뮤즈부쉬금융가 Sumit Gupta, 그리고 Behm 자신(전 커뮤니티 매니저) 부름 해머헤드 게임 스튜디오. 샌드박스 디자인인 Quinn Delhoyo도 자랑합니다. 헤일로: 무한이전에 멀티플레이어에서도 일한 사람 안녕하십니까 게임과 기어스 오브 워 III예전에는 레벨디자이너라는 직업이 영광이었습니다 듀크 뉴켐 포에버.
그들은 이미 10명의 숙련된 개발자로 구성된 또 다른 팀과 12개의 비개발자 팀을 구성했으며, 이 중 이력서에 “코딩”이라는 단어를 쓰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배틀로얄 슈터와 추출을 결합하는 것은 매우 작은 팀입니다. 사냥: 대결 만나다 블롱뱃), Beahm이 생방송에서 명성을 얻은 장르. 그러나 프로젝트에 투자한 사람들에게 6주마다 플레이 가능한 빌드를 출시할 계획이기 때문에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 보는 것은 매우 쉬울 것입니다.
“높은 수준의 게임 플레이에서 우리의 목표는 경기장 수준의 슈팅 디자인의 본질을 포착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Midnight Society의 최신 블로그“배틀로얄 플레이어 수의 규모와 범위, 추출 기반 슈팅 게임을 위한 세션 간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
전 개발 스튜디오 관심을 끌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2주 전 값비싼 타임스퀘어 광고판 값을 지불하고 7월 29일에 어떤 종류의 발표가 예정되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 외에 스튜디오 이름과 다른 많은 것들에 대해 농담을 했습니다. 경기가 있기 전에 구매한 사람들이 “첫 게임 토론”을 위해 로스앤젤레스에서 만나기 때문에 이것은 첫 번째 “창업자 행사”로 보입니다. 아, 무슨 시간이야.
3월에 Beahm과 그의 회사는 이러한 Founders Active Pass를 나타내는 10,000개의 NFT를 각각 $50의 상당한 금액에 판매했습니다. Midnight Society는 400,000건의 신청서를 접수했다고 주장하며 그러한 허가증을 판매하는 추가 라운드가 의도된 수입원이 될 것이 분명합니다. 첫 번째 라운드의 50만 달러는 현재 팀의 급여를 충당하지 못할 것입니다.
무엇에 대한 모든 모호한 설명에서 주목하는 것이 흥미 롭습니다. 달 프로젝트 사실, 더 많은 cryptochit에 대한 언급은 없을 것입니다. 이것이 주제가 생성하는 엄청난 양의 부정적인 것을 피하려는 슬기로운 마케팅인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암호화 유형의 사용을 고려할 때 끝에 언급된 “Web3” BS가 표시되기 시작하면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물론 투명성의 약속과 후원자가 6개의 주간 호에서 공개 비디오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프로젝트가 진행됨에 따라 프로젝트에 대한 훌륭한 관점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유료 개발 역할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는 이상한 선택을 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합니다.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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