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에 따르면 회사는 내년 서비스에 비디오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다. 블룸버그 보고서. 아울렛은 비디오 게임이 다큐멘터리 및 스탠드업 스페셜과 유사한 플랫폼에서 새로운 장르로 나타날 것이라고 말합니다. Bloomberg는 세부 사항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지만 언급했습니다. 넷플릭스 (NFLX) 게임에 액세스하기 위해 추가 요금을 청구할 계획은 없습니다.
비디오 게임은 Netflix의 경우 싱글 매치처럼 보일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경쟁업체의 경우 디즈니 (디스) Netflix는 할리우드에 한 일을 비디오 게임으로 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빨리 따라잡을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은 수십억 달러 규모의 비즈니스일 뿐만 아니라 게임 제공이 Netflix에 다음으로 큰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비평가들은 그가 지금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Disney와 Comcast의 NBCUniversal 모두 쥬라기 공원에서 Iron Man 게임 및 놀이공원 놀이기구 판매와 같이 돈을 버는 여러 가지 방법을 가지고 있으므로 회사의 수익원은 본질적으로 새로운 방송 프로젝트인 Disney+ 및 Peacock과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넷플릭스의 경우는 그렇지 않습니다.
회사 수익의 주요 동인은 귀하가 가져온 모든 구독자와 관련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 부서의 비즈니스는 스트리밍 산의 정상에 있는 Netflix와 함께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성장이 더디게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방송 서비스 4월에 보고된 2021년 1분기에 400만 명이 추가되어 전 세계적으로 2억 800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수치는 예상을 뛰어넘고 회사가 다음 주에 보고한 다음 분기에 대한 예상도 매우 부진했습니다.
회사는 다각화를 모색하고 있었고 비디오 게임은 이를 위한 현명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게임 세계가 Netflix에게 완전히 낯선 것은 아닙니다. 회사 비디오 게임 광고 2019년 그녀의 성공적인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를 기반으로 합니다.
Netflix는 Mike Verdo를 게임 개발 부사장으로 임명하고 회사의 게임 노력을 지원합니다. Verdu는 Facebook Reality Labs에서 콘텐츠 담당 부사장으로 재직하면서 회사의 가상 현실 제공을 감독한 이래 이 세계에서 강력한 혈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모바일의 수석 부사장이었습니다. 전자 예술 (여자) 게임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이름 중 하나입니다.
Netflix는 고객에게 새로운 형태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함으로써 성공을 거둘 수 있음을 거듭 입증했습니다.
그러나 구매자는 비디오 게임과 관련하여 조심해야 합니다. 다른 회사들은 비디오 게임 스트리밍을 시도했지만 실패했습니다. 구글 (구글), 예를 들어, 그는 2월에 말했다 비디오 게임은 새로운 게임 플랫폼인 Stadia가 출시된 지 2년도 채 안 되어 만들어졌습니다. 무료 Fortnite 게임인 Crucible을 사용한 Amazon의 게임 전략도 성공하지 못했고 Luna 비디오 게임 플랫폼도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More Stories
Microsoft는 Call of Duty: Black Ops 6가 “출시일에 Game Pass 가입자 추가” 수에 대한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습니다.
Call of Duty: Black Ops 6 다운로드로 인터넷 사용 극대화
어둠 속에서 전화기를 빛나게 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