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8,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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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tflix 주가는 NFL과 WWE 데뷔를 앞두고 광고 판매를 촉진하면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Netflix 주가는 NFL과 WWE 데뷔를 앞두고 광고 판매를 촉진하면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넷플릭스(NFLX) 주가는 화요일 장중 최고치를 기록하며 세션 최고치에서 주당 711달러로 2% 이상 상승했습니다. 주식의 이전 일중 최고 기록인 701달러는 2021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주식의 종가 최고 기록은 692달러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화요일 회사는 광고 시장에서의 노력을 다시 한 번 발표했습니다. 해당 내용은 회사 블로그에 게시되었습니다. “2023년까지 광고 판매 약속이 150% 증가했습니다.”

Netflix가 실시한 성공적인 협상은 네트워크와 미디어 회사가 다가오는 시리즈 및 이벤트에 대한 광고 약속을 확보하려고 노력하는 동시에 플랫폼이 라이브 스포츠 이벤트에 기대고 제안 규모를 두 배로 늘리는 시점에 이루어졌습니다.

“해피 길모어 2(Happy Gilmore 2)”, “오징어 게임 2(Squid Game 2)” 등 개봉 예정 영화와 시리즈, 최근 NFL 크리스마스 데이 게임 등 라이브 스포츠 콘텐츠 인수와 2024년 1월 출시 예정인 WWE Raw가 성공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Netflix의 광고 부문 책임자인 Amy Reinhard는 “저희 광고 고객들은 참여도가 높은 시청자와 우리 프로그램의 다양성 및 품질에 대해 여전히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Reinhard는 특히 LVMH, Amazon, Hilton, L’Oreal 및 Google을 포함한 광고 파트너를 인용했습니다. 회사는 2025년에 전 세계적으로 자체 광고 기술 플랫폼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최근 상승세를 부채질하고 있는 것은 광고만이 아닙니다.

분석가들은 또한 회사가 가격을 인상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Netflix는 마지막으로 표준 요금제의 가격을 인상했습니다. 2022년 1월마이크로소프트는 월간 구독료를 13.99달러에서 15.49달러로 인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당시 프리미엄 요금제 가격을 월 2달러에서 19.99달러로 인상했습니다. 이후 회사는 10월에 이 계획의 비용을 22.99달러로 다시 인상했습니다.

회사는 아직 출시된 지 2년이 채 되지 않은 광고 지원 제품의 가격을 인상하지 않았으며 모든 주요 스트리밍 플레이어 중에서 월 6.99달러로 가장 저렴한 광고 플랜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Netflix 로고는 TV 시리즈의 네 번째이자 마지막 시즌 초연에 묘사됩니다.

Netflix 로고는 2024년 8월 5일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TV 시리즈 “The Umbrella Academy”의 네 번째이자 마지막 시즌 초연 중에 촬영되었습니다. (Reuters/Mario Anzoni) (로이터/로이터)

넷플릭스에는 있어요 전에도 말했었지 회사는 광고를 “2025년 이후에도 지속 가능하고 건전한 수익 성장에 기여하는 더 큰 수익원”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회사는 가장 저렴한 광고 없는 스트리밍 요금제를 단계적으로 폐지하여 15.49달러의 표준 요금제를 광고 없는 경험을 위한 가장 저렴한 서비스로 만들 것입니다.

이번 달 초에 발표된 메모에서 Jefferies의 분석가 James Heaney는 Standard의 계획이 특히 회사의 스포츠 진출을 고려할 때 12월 가격 인상의 영향을 받을 유일한 계획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its] “가격 결정력.”

Heaney는 “우리는 NFLX가 연말 가격 인상을 위해 일년 내내 자리매김해 왔다고 믿습니다.”라고 Heaney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NFL 게임에 대한 벤처(연간 콘텐츠 지출의 단 2%)가 4분기에 가입자를 늘리는 중요한 원동력이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비밀번호 공유 이니셔티브에 대한 추가 지원과 NFLX 가격 인상을 지원합니다.

전달 수익 공개넷플릭스는 “확장에 있어 꾸준한 진전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its] 광고 카테고리의 멤버십을 보유한 광고 비즈니스는 특정 시장에서 기본 플랜이 제거된 데 일부 힘입어 분기 대비 34% 성장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지속적인 발전을 통해 2025년에 광고 국가의 광고주를 위한 중요한 광고 구독자 지표를 달성할 수 있는 궤도에 올라 2026년 이후에도 광고 멤버십을 늘릴 수 있는 강력한 기반을 구축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알렉산드라 운하 그녀는 Yahoo Finance의 선임 기자입니다. X에서 그녀를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ali_canal, 링크드인, [email protected]으로 이메일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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