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8,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Netflix의 암호 공유 캠페인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Netflix의 암호 공유 캠페인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2022년 1월 21일 금요일 미국 뉴욕의 나스닥 시장 옆에 있는 Netflix 배너.

마이클 네이겔 | 블룸버그 | 게티 이미지

넷플릭스 그는 이번 주에 만연한 암호 공유 관행에 마침내 대처할 계획이라고 말하면서 세계를 놀라게 했습니다.

1억 이상의 가정이 공통 비밀번호를 사용하며, 넷플릭스는 화요일미국과 캐나다의 3천만 명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비디오 플레이어는 이러한 공유 계정을 단순히 동결할 계획이 아닙니다. 대신 회사는 집 밖에서 여러 사람이 사용하는 계정에 추가 요금을 부과하는 것을 선호할 것입니다.

손실된 수익을 포착하려는 Netflix의 계획은 다른 가족이 비밀번호를 사용하는 계정 소유자에게 알림을 보내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회사가 소유 이미 이 기능을 테스트하기 시작했습니다. 페루, 코스타리카, 칠레에서. 여러 타이틀에서 암호를 공유하는 계정의 경우 Netflix는 집 밖에 있는 최대 2명의 “하위 계정”을 추가하는 데 추가 요금을 부과합니다. 가격은 국가에 따라 다릅니다. 현재 환율을 기준으로 페루는 약 $2.13, 코스타리카는 $2.99, 칠레는 $2.92입니다.

회사는 또한 공유 암호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프로필 정보를 새 계정 또는 보조 계정으로 이전할 수 있도록 허용하여 시청 기록 및 추천 항목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렉 피터스(Greg Peters) 최고 운영 책임자(COO)는 회사 실적 컨퍼런스 콜에서 “다른 도시에 사는 여동생이 있고 그녀와 넷플릭스를 공유하고 싶다면 좋은 일”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이 공유를 중단하려는 것이 아니라 공유할 수 있고 서비스의 이점과 가치를 얻을 수 있도록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해당 시청과 관련된 수익을 얻습니다.”

Netflix는 전 세계 공유 전략을 구현하여 얼마나 많은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하는지 밝히지 않았지만 Peters는 하위 계정 가격을 전 세계적으로 사용하는 데 약 1년이 걸릴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Time2Play 검색 기관에서 스캔 미국인의 약 80%가 제안 다른 사람의 비밀번호를 사용하는 사람은 비밀번호를 공유할 수 없는 경우 새 계정을 얻을 수 없습니다. 그는 얼마나 많은 경상납부자들이 다른 사람들과 나누기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의향이 있는지 조사하지 않았습니다.

Peters는 또한 회사가 계속해서 가격을 조정하거나 테스트 전략을 수정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는 “이 문제를 해결하고 적절한 균형을 맞추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기대치를 설정하기 위해 미국과 같은 시장을 포함하여 이 솔루션을 전 세계적으로 출시할 때까지 1년 정도를 반복하고 배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것입니다.”

답이 없는 질문

전례 없는 넷플릭스 요금제. 주요 방송사는 이전에 암호 공유를 단속한 적이 없습니다. 다음과 같은 기타 스트리밍 서비스 소유자 디즈니그리고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그리고 컴캐스트NBC유니버설과 파라마운트 글로벌그들은 아마도 Netflix의 비밀번호 공유 수정 사항을 검토할 때까지 자신의 계획을 세우지 않을 것입니다.

일부 계정 소유자는 Netflix에서 비밀번호가 공유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놀랄 것입니다. 또한 기본 계정 소유자가 추가 요금을 지불하지 않기로 선택한 경우 Netflix가 구독 계정의 시청자가 액세스를 유지하도록 허용하는 기간도 불분명합니다.

또한 Netflix는 일시적으로 집에서 떨어져 사는 가족과 같은 사람들을 위반자로 잘못 분류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암호 공유 소프트웨어 선택을 가볍게 밟아야 합니다.

이 사용자 그룹에 대해 조치를 취하지 않으려면 최소한 초기에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Netflix의 단속으로부터 구할 수 있습니다.

LightShed Partners의 미디어 분석가인 Rich Greenfield는 “연쇄 범죄자부터 시작할 것입니다. “계정을 사용하는 사람이 15명이라면 매우 쉽습니다.”

또한 회사에서 직원이 집 계정에 해당하고 하위 계정에 해당하는 항목에 대한 분쟁에 빠지기를 원하지 않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러한 정의에 이의를 제기하는 것은 직원과 고객 모두에게 보기 흉할 수 있습니다. 동급 최고의 브랜드.

그러나 “Netflix는 사용자가 누구인지 알고 있습니다.”라고 Greenfield는 말했습니다.

5년 전 Netflix는 실제로 암호 공유를 권장했습니다. 당시 회사의 철학은 단순히 콘텐츠에 더 많은 시선을 집중시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실제 구독으로 이어지기를 바라는 것이었습니다. 이 전략은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Netflix 구독은 10년 이상 동안 분기마다 증가했습니다. 마지막 분기까지.

2017년 넷플릭스 계정은 “사랑은 비밀번호를 공유한다”라는 트윗을 올렸다.

이제 그만하면 회사에서 좋아할 것입니다.

공개: Comcast의 NBCUniversal은 CNBC의 모회사입니다.

WATCH: Netflix, 비밀번호 공유 추가 요금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