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 (로이터) – 넷플릭스는 목요일 1분기 가입자 성장률이 저조할 것으로 예상한 후 빠른 회복에 대한 희망을 깨고 주가가 거의 20% 하락하고 2020년부터 팬데믹으로 인해 나머지 이익이 대부분 소진되었습니다.
Refinitiv IBES 데이터에 따르면 세계 최대 스트리밍 서비스는 1월부터 3월까지 250만 명의 고객을 추가할 것으로 예측하며 이는 590만 애널리스트 예측의 절반에도 못 미치는 수치입니다.
넷플릭스는 ‘브리저튼’ 시즌 2와 라이언 레이놀즈의 시간 여행 영화 ‘아담 프로젝트’ 등 기대되는 콘텐츠의 도착 지연을 이유로 성장 전망을 하향 조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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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tflix 주가는 마감 후 거래 기간 동안 거의 20% 하락한 408.13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 경쟁 (DIS.N)강력한 스트리밍 비즈니스 구축에 미래를 걸고 있는 , 이 회사의 주가는 4% 하락했습니다. Roku Inc. 스트리밍 장치 (YEAR.O) 5% 감소했습니다.
나스닥 선물은 거의 1% 하락하여 거래자들이 금요일에 기술 중심 지수가 더 낮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Netflix는 스타가 출연한 영화 “Red Notice”, “Don’t Look Up”, “The Witcher”의 새 시즌을 비롯한 수많은 새로운 프로그램을 출시하면서 10월부터 12월까지 830만 명의 고객을 추가했습니다. 업계 분석가들은 840만 명을 예상했습니다.
2021년 말 기준 회사의 전체 글로벌 가입자는 2억 2,180만 명에 달했다.
넷플릭스는 주주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과 라틴 아메리카 등 세계 여러 지역의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가입자 성장이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회복되지 못했을 수 있다고 밝혔다.
공동 CEO Ted Sarandos는 수익을 올린 후 비디오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회사는 조정 주당 순이익이 1.33달러로 분석가들의 추정치인 82센트를 웃돌았다고 보고했습니다. 매출은 77억1000만 달러로 예상과 일치했다.
지난주 넷플릭스 가장 큰 시장에서 가격을 인상했습니다., 분석가들이 성장이 정체되고 있다고 말하는 미국과 캐나다는 이제 해외 성장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팬데믹 기간 동안 롤러코스터를 탔습니다. 사람들이 집에 있고 극장이 문을 닫았던 2020년대 초반에 급격한 성장을 보였고 2021년에는 둔화가 이어졌습니다. Netflix는 2020년에 3,600만 명 이상의 고객을, 2021년에 1,820만 명 이상의 고객을 확보했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은 넷플릭스의 가입자 성장이 2022년에 안정화되어 2019년에 2,790만 명의 가입자를 추가했을 때 팬데믹 이전의 속도로 돌아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회사의 다가오는 명단에는 “오자크”와 “기묘한 이야기”, 3부작 다큐멘터리 Kanye West.
피보탈 리서치(Pivotal Research)의 제프 로다르자크 애널리스트는 “팬데믹 셧다운으로 엄청난 수요가 감소했고 정상으로 돌아오는 데 예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말했다.
Disney 및 AT&T Inc를 포함한 경쟁업체 (테네시) HBO Max는 스트리밍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새로운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수십억 달러를 쏟아붓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경쟁이 “일부 사람들에게는 한계 성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지만 새로운 스트리밍 옵션이 출시되면서 모든 국가에서 여전히 성장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넷플릭스는 주주 서한에서 “불확실성과 경쟁이 증가하는 세상에서도 스트리밍이 전 세계적으로 선형 엔터테인먼트를 대체함에 따라 장기적인 성장 전망에 대해 낙관적”이라고 말했다.
비디오 인터뷰에서 경영진은 Netflix의 장기적 전망이 밝다는 점을 투자자들에게 확신을 주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Sarandos는 서비스가 고객 참여 또는 유지에 감소를 보이지 않고 있으며 기존 TV에서 방송으로의 전환이 계속해서 전 세계적으로 기회를 열 것이라고 예측했다고 말했습니다. 주가는 약 20% 하락한 상태를 유지했다.
Sarandos는 “매우 세계적인 사건이나 심지어 지역적 조건이 있는 경우 때때로 이주 속도를 결정하는 것이 약간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발생합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모바일 비디오 게임을 포함하여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2021년에 10개의 게임을 출시했으며 초기 반응에 만족하며 2022년에는 게임 컬렉션을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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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스앤젤레스의 Lisa Richwin 및 Don Chmielfsky의 보고, Bengaluru의 Eva Matthews 및 Tayashi Datta, 캘리포니아 오클랜드의 Noel Randywich 추가 보고. Sriraj Kalovila 및 Lisa Shumaker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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