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엘 엔리케 | 로켓 라이트 | 게티 이미지
넷플릭스의 더 저렴한 광고 지원 서비스는 전 세계적으로 월간 활성 사용자가 4천만 명에 달했다고 회사가 수요일 밝혔습니다.
이는 스트리밍 거대 기업이 1월에 공유한 2,300만 건의 거의 두 배에 달하는 수치입니다.
이와 별도로 Netflix는 자체 광고 플랫폼을 출시할 것이며 해당 기술에 대해 더 이상 Microsoft와 협력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거대 기술 기업은 프로그래밍 방식의 광고 파트너로 남을 것입니다.
Netflix는 가입자 증가세가 둔화되는 가운데 수익을 증대하기 위한 광범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2022년 11월에 광고 지원 요금제를 도입했습니다. 이 전략에는 작년에 비밀번호 공유 단속이 포함되었습니다.
회사는 수요일에 광고 계층을 사용할 수 있는 국가의 모든 구독 중 40%가 이 저렴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넷플릭스의 가입자는 총 2억 7천만 명입니다.
광고 수준의 월별 활성 사용자 수는 Netflix가 투자자들에게 더 이상 가입자 수에 대한 분기별 업데이트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 지 불과 한 달 만에 나온 것입니다. 당시 회사는 상당한 이익과 잉여 현금 흐름을 창출하고 있으며 회원 수만이 회사 성장의 유일한 요인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멤버십에 대해 다양한 가격대를 제공하기 시작한 이후로 규모가 그 중요성을 잃었다고 말했습니다.
광고 계층 사용자의 증가는 선형 TV 시청자 수가 줄어들고 기존 미디어 회사가 스트리밍 세계에서 발판을 마련하려고 함에 따라 발생합니다. 다른 많은 회사들이 스트리밍 플랫폼을 수익성 있게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가운데 Netflix는 이 분야의 리더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주요 경쟁사는 Netflix보다 가입자 수가 훨씬 적습니다. Comcast는 1분기 수익 보고서에서 자사의 스트리밍 플랫폼인 Peacock의 가입자가 3,400만 명에 달한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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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 Comcast는 NBCUniversal과 CNBC의 모회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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