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유튜브 TV 응답. NS 운송 분쟁 와 함께 NBC 글로벌 구글이 소유한 폭풍 같은 여론 흐름 플랫폼은 당사자들이 목요일 마감일까지 합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이례적인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에서 YouTube TV는 NBCU 네트워크가 어두운 상태로 유지되는 한 월 서비스 요금을 64.99달러에서 54.99달러로 기꺼이 10달러 인하할 의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협상과 관련하여 회사는 “NBCU가 다른 TV 제공업체와 마찬가지로 YouTube TV를 처리하도록 요청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즉, YouTube TV는 계약 기간 동안 NBCU에서 유사한 규모의 서비스와 동일한 요금을 추구하여 경쟁력 있고 공정한 가격으로 YouTube TV를 회원들에게 계속 제공할 수 있습니다.
관련 이야기
넷플릭스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Richard Seclus가 회사를 떠난다
이적 전쟁에서 뜨거운 상황과 수사학이 일반적이지만 서비스 제공자가 고객에게 재정적 구제를 약속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이전에:
NBCUniversal은 300만 명이 넘는 Google의 YouTube TV 스트리밍 패키지 가입자에게 14개의 네트워크가 “단 며칠”만 지나면 어두워질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미디어 회사는 기한을 밝히지 않았지만 교착 상태가 임박했다고 말했습니다. 가을 영화 시사회 같은 프로그래밍과 NFL NBCU는 지역 NBC 방송국과 마찬가지로 축구가 위험에 처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회사는 성명에서 “NBCUniversal은 YouTube TV를 유일한 히스패닉 엔터테인먼트, 뉴스 및 스포츠 네트워크로 계속 이전하는 대가로 Google로부터 공정한 가격을 요구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불행히도 Google은 공정한 가격으로 거래하는 것을 거부하고 유료 고객에게 엔터테인먼트, 뉴스 및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공하지 않을 용의가 있습니다. NBCUniversal은 Google이 계속하면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잃을 위험이 있음을 팬에게 알릴 책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2017년에 출시된 YouTube TV는 인터넷을 통해 가장 잘 전달되는 TV 패키지 중 하나로 꾸준히 성장했지만 그 과정에서 프로그래머와 함께 많은 함정에 빠졌습니다. 지역 스포츠 네트워크는 비용 구조로 인해 YouTube TV에서 어두워졌습니다. 6개의 NBCU RSN도 NBC 및 USA, MSNBC, E!
방송 패키지의 경제성은 수익성 있는 위치로 안정적으로 정착하지 못했습니다. Hulu + Live TV를 운영하는 Google이나 Disney와 같은 대기업은 다른 수익 라인을 늘리기 위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대대적으로 홍보했습니다. 그러나 포괄적인 채널 목록을 유지하려면 고객의 가격을 인상해야 합니다. 인터넷 패키지는 처음에 소비자에게 비용 절감 옵션으로 제공되었으며 월별 요금이 기존 유료 TV와 거의 비슷해졌습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수요일 시장 전 세션에서 MSTR 3% 상승: Michael Saylor의 회사는 현재 세계 최대 금광 회사인 MicroStrategy(NASDAQ:MSTR), Barrick Gold(NYSE:GOLD)의 시가총액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