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0,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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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SA는 우주선의 다음 시험 비행을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NASA는 우주선의 다음 시험 비행을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Gerstenmaier의 의견으로 동부 표준시 기준 오후 9시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워싱턴 — SpaceX가 Starship 차량의 시험 비행을 준비하는 동안 NASA는 회사가 달 탐사선 버전 개발의 다음 이정표를 달성하기를 기다리며 면밀히 관찰하고 있습니다.

SpaceX는 10월 7일 말 규제 승인을 기다리는 동안 10월 13일 다섯 번째 통합 테스트 비행에서 Starship 차량 발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임무는 6월의 네 번째 임무와 유사하며, 우주선의 상부 단계가 인도양 착륙을 목표로 준궤도를 따라 비행하게 됩니다.

그러나 가장 큰 차이점은 슈퍼 헤비 로켓이 텍사스주 보카치카에 있는 스타베이스 발사 장소로 복귀를 시도한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발사탑은 한 쌍의 기계식 팔로 부스터를 “집어” 발사대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차량의 신속한 재사용을 가능하게 하려는 SpaceX의 장기 계획의 핵심 요소입니다.

회사는 “슈퍼 헤비 지원 차량을 반환하고 포획하려면 부스터와 포탑의 온전한 시스템과 임무 비행 책임자의 수동 명령이 필요하기 전에 수천 가지의 고유한 차량 및 패드 매개 변수가 충족되어야 합니다.”라고 회사는 밝혔습니다. 이러한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로켓은 대신 멕시코만에 착륙하게 됩니다.

SpaceX의 건설 및 비행 신뢰성 담당 부사장인 Bill Gerstenmaier는 10월 9일 국립 생물 및 물리 과학 아카데미 우주위원회 회의에서 부스터가 발사대에서 픽업을 위해 돌아올 수 있다는 낙관론을 표명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이전 비행에서 0.5cm의 정확도로 바다에 착륙했기 때문에 타워로 돌아갈 수 있는 합리적인 기회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FAA는 이전에 SpaceX에 통보하고 이전 비행의 임무 프로필 변경을 인용하여 11월 말까지 발사 승인을 발행할 준비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공개적으로 발표했기 때문에 발사 시기는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는 회사와 CEO인 엘론 머스크(Elon Musk)는 물론 업계 단체와 의회 지지자들로부터 비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FAA 관계자는 지난 9월 우주선 허가 일정이 환경 검토에 따라 결정됐다고 밝혔는데, 이 과정에는 다른 기관과의 조정이 필요하다. FAA는 SpaceX가 비행 프로필의 변경으로 인해 “이전에 검토한 것보다 더 넓은 지역을 포괄하는” 환경 영향을 초래했는지에 대한 정보를 8월 중순에만 제공했다고 지적했습니다.

FAA는 10월 8일 성명에서 “8월 중순에 SpaceX는 제안된 Starship/Super Heavy Flight 5 임무에 관한 새로운 정보를 제공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AA는 계속해서 이 정보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FAA는 SpaceX가 모든 라이선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라이선스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이전 FAA 성명과 달리 최신 성명에서는 11월 말이나 다른 날짜에 대한 일정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라이센스 결정.”

업계 소식통에 따르면 기관 간 검토 프로세스가 예상보다 빠르게 진행되어 이번 주말까지 라이선스 프로세스가 완료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10월 13일 발사 시도를 지원할 시간에 맞춰 준비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10월 9일 국립 아카데미 항공우주공학위원회 회의에서 NASA 탐사국 부행정관 대행인 Lori Glaze는 NASA가 우주선의 비행을 “정말 기대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그런 일이 일어날 수도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SpaceX의 의견을 기반으로 한 “다음 주 초”입니다.

NASA의 스타쉽에 대한 관심은 기관의 인간 착륙 시스템(HLS) 프로그램의 달 착륙선으로의 사용과 관련이 있으며, 착륙선은 아르테미스 3호 임무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HLS가 중요한 경로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아르테미스 3을 위해서요.” 그녀가 말했다.

Starship HLS 개발의 다음 “정말 큰” 이정표는 궤도 내 추진제 이동 시연입니다. 여기서 SpaceX는 지구 궤도에 연료 저장소를 만들고 이 연료 저장소는 우주선 착륙선에 연료를 공급하기 전에 여러 우주선 발사에 의해 공급됩니다. 달. “우리는 그들이 그것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는 것과 그와 관련된 미묘한 차이를 이해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어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SpaceX가 창고를 채우기 위해 “유조선” 우주선을 발사할 수 있는 속도가 있습니다. “속도 구성요소는 SpaceX가 기지에 연료를 공급할 수 있는 시스템을 발사할 수 있는 속도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NASA는 Starbase에 두 번째 발사대를 건설하고 플로리다에서 “희망적으로” 발사할 수 있는 능력으로 인해 이 비율에 대한 “좋은 진전”을 보았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Glaze는 또한 SpaceX가 다음 발사에서 테스트할 Super Heavy 부스터를 복구하고 재사용하려는 노력을 지적했습니다. 그녀는 회사가 원래 6번째 시험 비행에서 슈퍼 헤비 부스터 착륙을 시험할 계획이었으나 5번째 비행으로 옮겼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비행 테스트 5번을 달성하려는 도전의 일부입니다.”

위원회 회원들은 기지를 채우는 데 필요한 “거대한” 발사 횟수에 대해 우려를 제기했으며, 한 회원은 NASA나 SpaceX 관계자가 공개적으로 밝힌 것보다 훨씬 더 많은 35개를 추정했습니다. Glaze는 HLS 임무에 필요한 우주선 발사 횟수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SpaceX는 달 임무를 위해 “약 16번의 연료 이동”을 수행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Gerstenmaier는 말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SpaceX가 기존 산업과 조금 다르게 운영되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그들이 계속해서 발전하는 과정을 지켜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