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NASA, SpaceX Crew Dragon에 2명의 Boeing Starliner 우주비행사 재할당

NASA, SpaceX Crew Dragon에 2명의 Boeing Starliner 우주비행사 재할당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가는 SpaceX Crew-5 임무에 참여하는 NASA 승무원들. 왼쪽부터 NASA 우주비행사 니콜 만(Nicole Mann)과 조시 카사다(Josh Cassada). 크레딧: NASA

나사 우주비행사 니콜 만과 조시 카사다 재배치 스페이스X Crew-5는 상업 승무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국제 우주 정거장에 임무를 수행합니다.

Mann과 Cassada는 각각 Crew-5 임무에서 우주선 사령관과 조종사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추가 승무원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Crew-5는 플로리다에 있는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 있는 Launch Complex 39A에서 Falcon 9 로켓으로 늦어도 2022년 가을까지 발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듀오와 동료들은 인류와 탐사의 이익을 위한 과학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장기 체류를 위해 정거장에 있는 원정대와 합류합니다.

Nicole과 Josh는 우주 비행사가 Boeing의 Starliner 우주선을 타고 비행할 수 있도록 훈련과 경로를 개척하는 엄청난 일을 해냈습니다. 그들은 SpaceX의 Crew Dragon 우주선을 타고 비행하고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일하기 위해 훈련하면서 발전할 것이라는 경험을 얻었다고 워싱턴에 있는 NASA 본부의 우주 운영 이사인 Catherine Lueders가 말했습니다. “NASA 팀은 운 좋게 두 명의 상용 승무원 파트너가 있으며 NASA 우주비행사 및 국제 파트너가 미국 우주선을 타고 국제 우주 정거장을 오가도록 준비하기 위해 Boeing 및 SpaceX와 계속 협력할 것입니다.”

궤도에 있는 보잉 CST-100 스타라이너 우주선

궤도에 있는 보잉의 CST-100 스타라이너 우주선에 대한 예술가의 그림. 신용: 보잉

Mann과 Cassada는 이전에 NASA의 Boeing Crew Flight Test와 NASA의 Boeing Starliner 1 임무에서 각각 임무를 할당받았습니다. NASA는 우주 비행사가 우주 비행사 임무의 미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우주 비행 경험을 쌓을 계획이 계속됨에 따라 보잉이 Starliner 개발을 완료할 수 있도록 이러한 재설정을 수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결정했습니다.

NASA 우주비행사인 Butch Willmore, Mike Fink, Sonny Williams는 NASA 승무원을 위한 Boeing의 비행 테스트를 준비하면서 보잉에 전문 지식을 계속 제공할 것입니다. 향후 보잉 임무를 추가로 수행할 예정입니다.

Mann은 캘리포니아 출신이며 해병대 대령입니다. 그녀는 미 해군 사관학교에서 기계 공학 학사 학위를 받았고 스탠포드 대학에서 유체 역학을 전공하여 기계 공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25대 이상의 항공기에서 2,500시간 이상의 비행 시간을 가진 F/A-18 시험 조종사입니다. NASA는 2013년 Mann을 우주비행사로 선택했습니다. 이것은 Mann의 첫 우주 비행입니다.

국제 우주 정거장에 도킹한 SpaceX 크루 드래곤

이 아티스트의 컨셉은 NASA의 Commercial Crew Program 임무 중에 SpaceX Crew Dragon이 국제 우주 정거장에 도킹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NASA는 보잉 및 SpaceX와 협력하여 우주비행사를 정거장과 지구로 수송할 수 있는 차세대 인간급 우주선을 제작하여 궤도에서 연구 기회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크레딧: SpaceX

Mann은 “새로운 우주선인 Boeing Starliner에서 훈련하는 것은 일생일대의 기회였으며 Boeing 팀과 함께 일할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또 다른 새로운 우주선인 SpaceX Crew Dragon에서 훈련할 기회를 갖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를 가능하게 한 NASA의 차이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비행기를 타고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봉사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Cassada는 미네소타주 화이트 베어 레이크에서 성장했으며 미해군에서 물리학자이자 테스트 파일럿입니다. 그는 미시간에서 대학을 다녔고 박사 학위를 마쳤습니다. 해군 조종사가 되기 전에 페르미 국립 가속기 연구소에서 연구하십시오. Cassada는 45개 이상의 다양한 항공기로 4,000시간 이상의 비행 시간을 축적했습니다. NASA는 2013년 그를 우주 비행사로 선택했습니다. 이것은 그의 첫 번째 우주 비행이 될 것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보잉과 NASA 합동 팀과 함께 훈련하는 것이 정말 좋았습니다. 이제 SpaceX와 함께 새로운 우주선에서 훈련할 기회를 갖게 되어 정말 기대됩니다. 두 프로그램의 교차 훈련은 뿐만 아니라 이 우주선을 운전하는 미래의 우주비행사들에게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물론 Nicole과 저는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현재 작업을 수행하고 지구 저궤도 너머의 미래 탐사에 기여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

NASA는 20년 이상 동안 지속적으로 우주비행사들을 국제 우주 정거장에 거주하고 일하면서 과학적 지식을 발전시키고 새로운 기술을 시연함으로써 지구에서는 불가능한 연구 돌파구를 만들어 왔습니다. 세계적인 노력으로 19개국 242명이 108개국 연구원의 3,000개 이상의 연구 및 교육 연구를 주최한 고유한 Microgravity Laboratory를 방문했습니다.

스테이션은 NASA가 장기 우주 비행의 문제를 이해하고 극복하고 낮은 지구 궤도에서 상업적 기회를 확장하는 데 중요한 테스트입니다. 상업 회사가 인간의 우주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강력한 LEO 경제를 개발하는 데 집중함에 따라 NASA는 달과 우주 탐사를 위한 우주선과 로켓 제작에 자유롭게 집중할 수 있습니다. 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