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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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SA, Boeing의 지속 가능한 항공기는 2030년에 비행할 수 있습니다.

NASA, Boeing의 지속 가능한 항공기는 2030년에 비행할 수 있습니다.

(CNN) – 보다 친환경적인 상업용 항공 기술이 등장할 수 있습니다.

수요일 NASA의 발표에 따르면 NASA와 Boeing은 지속 가능한 항공 프로젝트에서 협력하여 단일 통로 항공기를 제작, 테스트 및 비행하여 이번 10년 동안 배출량을 줄일 것이라고 합니다.

NASA 국장 빌 넬슨은 성명에서 이렇게 말했다.

“우리의 목표는 NASA와 Boeing의 파트너십을 통해 대규모 시연기를 생산하고 테스트함으로써 환경, 상업 항공 산업 및 전 세계 승객에게 혜택을 주는 미래의 연료 효율적인 상업용 항공기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만약 우리가 성공하면 2030년대에 대중이 천국으로 가져갈 항공기에서 이러한 기술을 볼 수 있습니다.”

세계 경제 포럼의 Lauren Obink Calderwood가 2030년까지 전 세계 제트 연료 공급의 10%를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로 대체하겠다고 약속한 Clean Skies for Tomorrow 연합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실험용 항공기의 첫 번째 테스트 비행이 설정되었습니다. 목표는 단거리에서 중거리 단일 통로 항공기로 상용 시장의 거의 50%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이라고 Nelson은 말했습니다.

NASA에 따르면 항공사는 전 세계 항공 배출량의 거의 절반을 차지하는 단일 통로 항공기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연료 사용을 줄이기 위한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면 미국 항공 기후 행동 계획에 제시된 바와 같이 2050년까지 순 제로 탄소 배출량을 달성하려는 Biden 행정부의 목표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보잉은 2035년에서 2050년 사이에 새로운 단일 통로 항공기에 대한 수요가 40,000대 증가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NASA 관리자 Bill Nelson이 Transonic Truss 보강 날개가 장착된 모형 항공기를 들고 있습니다.

조엘 코스키/NASA

미 항공우주국(NASA)과 보잉(Boeing)이 작업 중인 설계는 현재 사용 가능한 가장 효율적인 항공기에 비해 연료 소비와 배출량을 최대 30%까지 줄일 수 있다고 NASA는 밝혔다.

그것은 Transonic Truss-Braced Wing Concept이라고 불리며 날개를 항공기에 연결하는 대각선 스트러트에 의해 지지되는 길고 얇은 날개를 기반으로 합니다. 디자인의 모양은 저항이 적기 때문에 연소되는 연료가 적습니다.

Sustainable Flight Demonstrator 프로그램에는 다른 환경 친화적 항공 기술도 포함됩니다.

CNN의 피트 몽테뉴(Pete Montaigne)는 유나이티드 항공(United Airlines)이 100% 지속 가능한 연료로 성공적으로 비행한 첫 비행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NASA는 2050년까지 순 탄소 배출량 제로라는 항공 커뮤니티의 목표를 향해 향후 수십 년 동안 항공 에너지 사용과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판도를 바꾸는 기술을 개발한다는 야심찬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NASA 항공 부국장인 Bob Pierce가 말했습니다. 성명서에서 연구 논문 관리국.

“Transonic Truss-Braced Wing은 이러한 도전 과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일종의 변형 개념 및 투자이며, 가장 중요한 것은 이 프로젝트에서 시연된 기술이 차세대 단일 통로 항공기에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경로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사용하는 모든 사람에게 혜택을 줍니다.” 항공 운송 시스템”.

Pearce는 날개의 종횡비를 높이면 얻을 수 있는 이점은 오랫동안 알려져 왔지만 설계를 구조화하는 데에는 이러한 개발 지점에 도달하기 위해 재료 및 구조의 발전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 협력함으로써 NASA와 Boeing은 항공우주 산업이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이것은 실험용 항공기”라고 그는 말했다. “이것은 승객들이 오늘 날게 될 항공기의 상업적 개발이 아닙니다. 우리가 이것을 해야 하는 이유는 이것이 고위험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기술을 검증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금 지원을 받는 우주법(Space Act) 계약에 의해 뒷받침되는 이 파트너십은 기술 전문 지식, 시설 ​​및 7년 동안 NASA의 4억 2,500만 달러를 활용할 것입니다. 한편, 보잉과 그 파트너들은 나머지 7억 2,500만 달러와 기술 계획을 제공할 것입니다.

Boeing의 CTO인 Todd Citron은 “NASA와의 파트너십을 계속 유지하고 공기역학적 효율성을 크게 개선하여 연료 연소 및 배기 가스를 크게 줄이는 기술을 시연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항공 부문은 식용유, 의류, 철강 생산 배출물 및 기타 재생 가능한 자원으로 만든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SAF)의 생산을 늘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상단 이미지: NASA의 Transonic Truss-Braced Wing 구성과 Boeing의 Sustainable Flight Demonstrator를 특징으로 하는 상업용 항공기를 보여주는 컨셉 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