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테미스 1호의 무인 시험 비행이 완벽하게 진행되더라도 우주비행사가 탑승한 첫 번째 비행인 아르테미스 2호 비행은 빨라도 2024년까지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이번 여름 인터뷰에서 NASA 관리자 Bill Nelson은 Artemis I과 Artemis II 사이의 격차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내가 가인을 키우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첫 번째 임무가 성공하고 목표를 달성했으며 우주 비행사에게 안전했다면 왜 2년 전보다 더 빨리 달성할 수 없습니까?”
Nelson 씨는 몇 년 전 NASA가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Artemis II용 새 Orion 캡슐에서 Artemis I Orion 캡슐의 항공 전자 장비로 알려진 일부 전자 장비를 재사용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Nelson 씨는 “항공 전자 공학을 꺼내서 재제조하는 데 2년이 걸리므로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하지만 그게 전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rtemis II에는 4명의 우주비행사가 탑승할 예정입니다. Artemis 프로그램에 대한 CSA의 참여를 명시하는 계약의 일부로 3개는 NASA에서, 1개는 캐나다에서 제작될 것입니다. NASA는 아직 누가 임무를 수행할 것인지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Artemis II의 경로는 매우 간단합니다. 발사 후 우주 발사 시스템의 두 번째 단계는 오리온을 지구 상공에서 최대 1,800마일까지 궤도를 도는 타원형 궤도로 추진할 것입니다. 이것은 우주비행사들이 오리온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볼 수 있는 시간을 줄 것입니다.
그런 다음 Orion이 다시 속도를 높이면 엔진이 작동하여 달을 향해 보냅니다. Artemis II의 경우 Orion 우주선은 달 궤도에 진입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달의 중력을 이용하여 달을 지구로 다시 가져와 태평양에서 첨벙거리게 할 것입니다. 전체 여행은 약 10일이 소요됩니다.
가장 큰 행사는 현재 2025년 이전으로 예정된 아르테미스 3세가 될 것입니다.
1960년대와 1970년대 아폴로 달 착륙 동안 달 착륙선은 새턴 V 로켓으로 채워졌습니다. Artemis III 착륙선은 SpaceX가 만든 우주선 로켓의 사본이 될 것입니다. 달 탐사선은 별도로 발사되며 지구 궤도를 벗어나기 전 달 탐사선의 연료 탱크를 채우기 위해 추가로 우주선을 발사한다.
달 표면에서 우주선의 탐사선은 직선에 가까운 후광 궤도(NRHO)로 알려진 곳에 진입합니다.
헤일로 궤도는 두 물체(이 경우 지구와 달)의 중력에 영향을 받아 궤도를 매우 안정적으로 만들어 우주선이 달 궤도를 도는 데 필요한 연료의 양을 줄입니다. 이 궤도에 있는 우주선은 지구와의 통신이 끊어지기 때문에 달 뒤를 절대 지나치지 않습니다.
우주선이 달 궤도에 진입하면 우주 발사 시스템 로켓은 오리온 캡슐에 있는 4명의 우주 비행사를 거의 직선에 가까운 후광 궤도로 보낼 것입니다. Orion은 Starship과 도킹합니다. 두 명의 우주비행사는 우주선 로켓으로 이동하여 달의 남극 근처 어딘가에 착륙하고 나머지 두 명의 우주비행사는 오리온 궤도에 남게 됩니다.
표면에서 약 일주일 후, 두 명의 문워커는 우주선에서 이륙하여 궤도에서 오리온과 만날 것입니다. 그런 다음 Orion은 네 명의 우주 비행사를 지구로 데려갑니다.
지난 8월 NASA에서 발표한 13 가능한 착륙 지점.
아르테미스 IV에 탑승한 우주비행사들은 NASA가 아르테미스 III에 사용된 거의 직사각형에 가까운 후광 궤도에 건설할 우주 정거장과 같은 전초기지인 게이트웨이로 향할 것입니다. 이 임무는 업그레이드된 2단계가 있는 우주 발사 시스템 로켓을 사용하여 게이트웨이 서식지 모듈을 운반하기에 충분한 전력을 제공합니다.
원래 NASA는 Artemis IV가 게이트 건설에 집중할 계획이었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임무에 달 표면 여행도 포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화요일에 NASA는 SpaceX가 Artemis IV에 탐사선을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Artemis V 및 후속 임무의 경우 달 착륙선이 게이트웨이에 도킹됩니다. 우주 비행사는 오리온의 관문에 도착한 다음 지표면으로 여행하기 위해 착륙선으로 이동합니다.
NASA는 현재 Artemis V에 대한 프로브를 제공하기 위해 다른 회사와 경쟁 중입니다.
사이의 경쟁 착륙선 건설에 입찰할 수 있는 회사 바로 아마존 창업자 제프 베조스가 창업한 로켓 회사 블루오리진이다.
NASA는 화물과 우주 비행사를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운송하기 위해 회사를 고용한 방식과 유사한 미래의 달 착륙선 경쟁을 진행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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