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의 궤도선이 역사적인 착륙 후 달 표면에서 일본의 SLIM 착륙선을 발견했습니다.
SLIM(달 탐사용 스마트 착륙선)은 일본 항공우주 탐사국(JAXA)이 운영합니다. 이 차량은 1월 19일 정밀 착륙으로 달에 착륙해 일본은 인도, 중국, 미국, 러시아(당시 소련)에 이어 다섯 번째로 달 표면 연착륙 국가가 됐다.
NASA의 LRO(Lunar Reconnaissance Orbiter)는 달 표면 위 80km(50마일) 궤도에서 SLIM이 착륙 지점에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LRO를 관리하는 NASA의 고다드 우주 비행 센터는 기사에서 “이미지 왼쪽의 밝은 선은 근처의 비교적 젊은 Cheoli Crater에서 분출된 암석 물질입니다.”라고 썼습니다. 성명.
관련된: 일본의 SLIM 달 착륙선이 달 표면의 코 부분에서 촬영되었습니다(사진).
NASA 이미지는 로버가 착륙하기 전후의 SLIM 착륙 지점을 보여줍니다. 아래 이미지 중 하나는 착륙 전후 이미지 모두에서 유사한 특징을 제거한 합성 이미지입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착륙선의 엔진 배기가스로 인해 발생하는 달 표면의 반사율 변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LIM은 착륙 중 엔진 고장으로 인해 거꾸로 뒤집혔음에도 불구하고 목표물로부터 100m(328피트) 떨어진 곳에 착륙하여 거의 정확한 정확도로 선택한 위치에 착륙한다는 주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방향 때문에 SLIM은 태양광 패널을 사용하여 전기를 생산할 수 없습니다. 즉, 탐사선은 전적으로 배터리에 의존합니다. SLIM 팀원들은 월요일(1월 21일) 착륙선의 배터리 용량이 12%로 떨어졌고 “과방전으로 인해 복구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할 수 없는 것을 피하기 위해” 정전이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x에서 언급됨.
그러나 JAXA 과학자들은 달 서쪽에서 착륙선에 햇빛이 비치면 SLIM의 태양광 패널이 충분한 햇빛을 흡수하여 전력을 생산하고 복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모두 나쁜 소식은 아닙니다. 착륙 약속 외에도 SLIM은 달까지 운반할 EV-1(“Lunar Excursion Vehicle” 1)과 LEV-2라고 불리는 두 대의 소형 로버를 배치할 수 있었습니다. 둘 다 계획대로 작동했으며 공 모양의 LEV-2는 거꾸로 된 호스트의 사진을 찍는 데 성공했습니다.
More Stories
Legionnaires는 이 특별한 럭셔리 기능과 연결된 두 개의 별도 크루즈를 타고 출발합니다.
120년의 성장 끝에 일본 대나무가 이제 막 꽃을 피우고 있는 것이 문제다.
SpaceX, 10월 30일 캘리포니아에서 20개의 Starlink 인터넷 위성 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