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5,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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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SA 관계자, 소행성 루시 미션이 태양 전지판 장애를 극복할 것이라고 낙관적 – Spaceflight Now

NASA 관계자, 소행성 루시 미션이 태양 전지판 장애를 극복할 것이라고 낙관적 – Spaceflight Now

NASA의 Lucy 우주선에 태양 전지판 배치의 마지막 단계에 대한 아티스트의 그림. 크레딧: NASA

NASA 관계자는 월요일에 소행성 탐사선 루시(Lucy)가 주말 발사 후 발견한 태양 전지판 장애물이 우주선의 12년 탐사 임무를 위태롭게 하지 않을 것이라는 “광범위한 낙관론”이 있다고 말했다.

지난 토요일 아틀라스 5 로켓을 타고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발사하는 동안 우주선의 양쪽에 있는 두 개의 루시 태양 전지판은 상자 안에 접혀 있습니다.태양 전지판의 날개 중 하나는 발사 후 완전히 열리고 닫혔지만 NASA는 확인을 받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날개 다른 쪽이 자리를 잡았습니다.

Atlas 5는 이륙 후 약 1시간 후에 Lucy 탐사선을 배치하여 3,300파운드(1,500파운드) 우주선을 태양계 탈출 경로로 보냈습니다. 발사는 태양 주위의 궤도에서 목성을 지휘하고 추적하는 원시적 소행성 그룹인 트로이 소행성을 탐험하기 위한 9억 8,100만 달러의 임무를 시작했습니다.

Lucy의 임무는 과학자들이 말하는 트로이 소행성이 태양계의 거대한 외행성을 형성하기 위해 모인 유사한 구성 요소의 잔해라고 말하는 트로이 소행성을 최초로 탐사하는 것입니다. 탐사선은 2027년에서 2033년 사이에 7개의 트로이 소행성, 2025년에는 주요 소행성대에 있는 1개의 물체에 의해 날아갈 것입니다.

Atlas 5 발사기에서 분리된 후 몇 분 후 Lucy는 거대한 중국 프로펠러와 같은 태양 전지판을 감지하기 위해 사전 프로그래밍된 시퀀스를 시작했습니다. 완전히 확산된 UltraFlex 태양 날개는 직경이 약 24피트(7.3미터)이며 우주 비행을 위한 원형 에너지 어레이입니다.

두 태양 전지판 모두 전력을 생성하고 Lucy의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되었다고 NASA의 행성 과학 부문 책임자인 Laurie Glaese가 말했습니다.

Glaese는 월요일 NASA의 과학 임무 이사회가 주최한 가상 회의에서 “우주선은 안정적이고 건강하며 안전합니다. “그녀는 현시점에서 이 구성에서 위험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시간을 들여 태양 전지판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내고 치료 방법에 대한 경로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NASA 행성 과학부의 비행 프로그램 부국장인 조앤 살루트(Joanne Salut)는 “이 시점에서 우리가 기대했던 대부분의 전력을 임무에서 얻고 있다는 사실을 보고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00%는 아니지만 상당히 가깝습니다. 좋은 소식입니다.

Spaceflight Now와의 인터뷰에서 Salute는 태양열 어레이의 전력 출력이 예상 수준인 18,000와트의 “90% 이상”인 것으로 보입니다.

Salute는 “래치 문제인지 부분적으로만 발생하는지 알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루시는 태양으로부터 가장 멀리 떨어진 태양열 동력 우주선이 되어 지구 궤도의 거의 6배에 달하는 최대 거리인 5억 3천만 마일(8억 5천 3백만 km)에 도달하게 됩니다. 그들이 트로이 소행성에 도달했을 때 Lucy의 태양 전지판은 500와트의 전력을 생성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이 출력 수준은 Lucy의 세 가지 과학 기기에 전력을 공급하기에 충분하며, 각 소행성과 마주할 때마다 약 82와트의 전력만 필요합니다. Lucy의 비행 컴퓨터, 통신 시스템 및 기타 구성 요소도 UltraFlex 어레이에서 생성된 전력에 의존합니다.

Tribute는 컨트롤러가 Lucy에게 전체 태양 전지판 배치를 재시도하도록 명령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분석을 검토하고 있으며 구현하는 것이 안전한지 확인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매우 단기적으로 취하게 될 단계 중 하나는 배포 및 전체 설치에 대한 두 번째 시도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UltraFlex 태양 전지판은 콜로라도에 있는 록히드 마틴의 테스트 시설에서 지상 테스트 중에 NASA의 Lucy 우주선에서 펼쳐집니다. 크레딧: 록히드 마틴

Lucy 우주선의 주 계약자인 Lockheed Martin은 덴버 근처의 관제 센터에서 임무 운영을 감독합니다.

태양 전지판은 충분한 전력을 생성하지만 엔지니어는 장착되지 않은 태양 전지판으로 우주선의 주 엔진을 발사하는 것이 안전한지 여부도 평가하고 있습니다. 임무의 첫 번째 주요 심우주 기동은 11월 중순으로 잠정 예정되어 있습니다.

Salute는 “이 시점에서 그들은 이 기동으로 전진하기를 희망하고 있지만 말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주선이 문제 없이 상황을 제어하기 위해 더 작은 엔진을 계속 발사했다고 말했습니다.

Salute는 “그들은 재배치하거나 그대로 운영하는 것 중 어느 것이 더 안전한지에 대해 더 많은 이해를 갖고 싶어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아직 그 옵션에 대해 확고한 답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관리자는 엔지니어가 태양 전지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출시 후 또 다른 주요 활동을 연기했습니다. Lucy 하드웨어 플랫폼은 출시 이틀 후 출시 및 배포될 예정이었습니다. Salute에 따르면 이는 일시적으로 중단되었습니다.

Salute는 “이 문제를 극복하거나 처리할 수 있다는 낙관론이 여전히 널리 퍼져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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