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DYM을 계속하고 시장 요구 사항을 확장하여 아시아의 입지를 다짐
뉴욕, 2021 년 5 월 25 일 / PRNewswire /- Brand Intimacy Agency MBLM (로고로 발음)은 감성 과학을 사용하여 궁극적 인 브랜드 관계를 만드는 데 주력하는 새로운 사무실을 열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서울, 한국. 이것은 MBLM의 첫 아시아 입지이자 새로운 시장으로의 전략적 확장을 의미합니다.
경험이 풍부한 팀은 상무 이사가 이끄는 넬슨 허. 세일 월드 와이드, 삼성 등 한국 대기업에 서비스를 제공 한 많은 기업에서 20 년 이상 업계에서 일한 그는 독특한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Har는 소비재, 기술, 금융 서비스, 산업 및 소매업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을 전문으로하는 강력한 관리 팀을 지원합니다.
“우리 경영진은 MBLM의 한국 확장을 이끌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MPLM의 브랜드 및 디지털 역량에 대한 재능은 회사의 브랜드 친밀도 초점과 함께 한국 브랜드가 한국을 넘어 성장, 성장 및 확장 할 수있는 강력한 제안을 만듭니다.”
한국 사무소는 최근 프리미엄 소형 및 다용도 트랙터의 선두 제조업체 인 TYM으로 이름을 변경했으며 무역 및 마케팅 요구 사항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윌리엄 신 타니, MBLM의 매니 징 파트너는 “우리는 고객에게 비교할 수없는 서비스와 도구를 제공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춘 MBLM을 대표 할 최고의 팀을 확보하기 위해 한국의 입지를 구축하는 데 상당한 시간을 보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한국으로의 확장과 함께 MPLM은 현재 미국에 위치한 5 개국에 지사를두고 글로벌 입지를 계속해서 확장하고 있습니다. 멕시코, 캐나다, 아랍 에미리트 및 대한민국. 한국은 오피스 브랜드에 작업 할 것입니다 아시아, 현지 입지를 개선하거나 해외 시장으로 확장하려고합니다. 팀의 아시아 트랙을 사용하여 팀은 MPLM의 글로벌 고객도 지원할 것입니다. 그들은 이미 P2B 및 P2C 브랜드를 혼합하고 있으며 MPLM의 연간 한국어판을 호스팅, 분석 및 출시 할 예정입니다. 브랜드 친밀도 검토.
MBLM 정보 : Brand Intimacy는 에이전시, 랩 및 플랫폼의 세 가지 영역에서 전문 지식과 제품을 제공하는 새로운 마케팅 패러다임입니다. 5 개국에 지사를두고있는 당사의 다양한 팀은 고객이 강력한 유대감을 구축하고 최적의 마케팅 효과와 장기 수익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최종 브랜드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mblm.com.
“불치의 인터넷 중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주 전문가. 여행 전문가. 전형적인 분석가.”
More Stories
김정은 “북한, 미국에 대항해 위력 과시 위해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발사”
미국, 북한에 러시아 주둔 군대 철수 촉구 | 국가의
한국군은 북한이 핵과 ICBM 시험을 실시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