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2,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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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와 Git Gud의 끝을위한 Double Fine Call

스크린 샷 Psychonauts

스크린 샷: 이중 벌금

주말을 앞두고 Microsoft Xbox Twitter 계정 놀랍도록 중요한 트윗 보내기: “가장 낮은 난이도의 게임이되는 것이 여전히 게임을 이깁니다.” 그다음이 완성품을 추가 한 Double Fine이 이어졌습니다. 심리학 개척자 2 Indomitable Switch를 사용하면 여전히 게임 승리로 간주됩니다. 내가 본 것 중 가장 상쾌한 것이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아마도 게임의 가장 훼손된 구석 중 하나가 절정에 이르렀 던 것은 약 4 년 전이었을 것입니다. Git Gud 폭도들은 인터넷을 맹렬히 모니터링하면서 게임의 약점을 찾아 내고 불쾌한 개인 더미와 남용으로 그를 신속하게 처벌했습니다. 같은 다크 소울 III 인기가 절정에 달했고 다른 모든 게임은 FromSoftware의 발 뒤꿈치를 밟으려고 노력했고 컵 헤드그리고 우리는 완벽한 폭풍우에 빠졌습니다.

나는이 분노의 솔직한 당혹스런 힘을 여러 번 경험했지만, jaunty에 대한 기사를 게시했을 때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Kotaku 공물 웹 사이트 바위 종이 총. 플레이어가 보스 전투를 건너 뛸 수있는 버튼을 소환합니다., 게임을 구입 한 사람들이 전체 게임에 접근 할 수 있어야한다는 다소 순진한 제안은 어떻게 자살하는지, 내가 게임 저널리즘의 종말에 대한 증거 였는지, 그리고 당연히 “git gud . ” 다시 말해서, 그것은 내 제안의 위협이 유일한 자부심의 근원 인 당황한 어린 소년들의 공황의 조율 된 급류였습니다.

Xbox를 읽은 지 불과 4 년 만에 Nightmare Difficulty가 플레이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입장을 포기하는 것은 매우 드문 일입니다. 마지막으로이 취미를 해치는 Git Gud 태도에 반대하는 입장을 취합니다. 같은 입장을 취하는 개별 개발자가 참여하는 것을 보는 것이 더 좋습니다. 당신이나 나에게 Double Fine을 읽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완료라고 말합니다. 심리학 개척자 2 본질적으로 “속임수”가 켜져있는 것이 여전히 게임의 연속으로 간주되는 상황에서이 상황이 인터넷에서 얼마나 논란이되고 논쟁의 여지가 있는지 전달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They continue, mocking the previously louder, more prevalent attitude. “‘uh, excuse me I beat Sword Guy Serious Time on a no hit hard mode and if didn’t do that I don’t respect you. and like, can you even comment on things if you’re not diamond six rank in shooty mcBlam? I don’t think so.’” they tease, concluding, “cool bud. you’re soooo cool!” Then slightly more sensibly 아르 자형

“모든 사람이 게임을 즐길 수 있어야합니다. 모든 연령대, 가능한 모든 요구 사항. 이는 우리 업계에서 지속적이고 중요한 프로세스이며 우리가 충족해야하는 과제입니다.” [sic]

“하루의 끝? 우리는 당신이 재미 있고, 웃고,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는 이야기를 경험하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원하는 어떤 용어가 되든간에.”

신뢰할 수 있는. 내 말은, 반년 전에이 목소리를들을 수있어서 좋았지 만 지금 우리가 듣고있는 신에게 감사합니다

물론 두 세트의 트윗은 모든 종류의 분노를 만났습니다. 트위터의 한 포스터는“수면 중에 학교에 다니는 것은 여전히 ​​학교에 가고있다”고 말했다. 다른 방식으로 참여하는 것과 전혀 참여하지 않는 것의 차이를 이해하지 못했다. 6 명의 팔로워가있는 팟 캐스트는“화면에서 플레이하든 실생활에서 플레이하든 게임은 자신을 향상 시키거나 팀의 일원이되는 것”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외부를 볼 수 없다는 인상적인 모호한 관점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분명히 반 게이 비방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더 미묘한 입장을 취하지 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게임 개발자에게 게임 개발 방법을 말하기 전에 “구체적으로 그리고 입증 될 수있는 틀린”시작하는 사람입니다.

어떤 방법 으로든 게임을 완료하는 것이 허용된다는 생각에 대한 이의는 다른 사람을 배제하려는 욕구에만 뿌리를 둘 수 있습니다. 피코 초의 생각만으로도 정상적인 인간은 게임을하는 모든 사람이 육체적으로 똑같지는 않다는 것을 깨닫게됩니다. 추가 사고 시간은 다른 사람들이 “다른 사람이 집에서이 게임을하는 방식은 내 경험에 어떤 영향도 미치지 않는다”는 결론에 도달하도록 이끌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생각하기가 얼마나 어려울 수 있습니다.

워치 게임이 난이도에 대해 그렇게 힘든 태도를 보이는 유일한 이유는 가장 연약한 자아를 보호하기 위해서이며, 이는 기술을 플레이하는 것이 다른 사람보다 개인의 우월성을 부여한다는 믿음에 의해서만 뒷받침됩니다. 이것을 인식하는 능력이 부족하고 공개적으로 화를내는 것은 아주 이상합니다.

물론 아직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Xbox와 Double Fine 모두 “완료”또는 “마침”이 아닌 “게임 승리”라는 용어를 사용하기로 선택한 것에 대해 유감입니다. 누군가가 “게임을 이겼다”는 말을 읽거나들을 때마다 넷플릭스에서 자막이있는 철학적 영화를 본 다음 팔을 허공에 찔러 “영화를 이겼다”고 소리 치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

어쨌든 좋은 소식은 심리학 개척자 2 레벨에 도달하거나 지나치 기가 너무 어려운 보스와 싸울 경우, 자신을 무적으로 만들 수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비정상적으로, 자신이 존재할 권리가 없다고 생각하는 다른 사람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