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7,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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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는 Halo Infinite를 돕기 위해 특정 선호도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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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한 기운 Halo 프랜차이즈에 완전히 근접한 개편이었습니다. 이 게임은 Xbox Live의 옛날을 떠올리게 하는 패키지와 파워 쉴드 충전 소리를 연상시키는 패키지로 재미있고 종합적이며 잘 조정된 멀티플레이어 캠페인을 제공합니다. 훌륭하지만 격렬한 멀티플레이어 모드에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도 느렸지만 스튜디오 Austin Certification Affinity의 형태로 도움이 제공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343 Industries가 “더 발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무한한 기운. “

뉴스가 온다 가장 짧은 게시물 스튜디오가 “343과의 관계를 심화할 것”이라고 명시된 특정 어피니티의 웹사이트. Halo 시리즈의 전 멀티플레이어이자 온라인 리더인 Max Hubermann이 2006년에 설립한 특정 친화력 콜 오브 듀티와 안녕하세요 특권.

일부 Affinity의 고용은 더 빠른 업데이트와 더 빠른 콘텐츠 흐름에 대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확장하려는 Halo 개발자의 노력에 대한 343의 최근 의견과 일치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Reddit의 팬에 대한 응답으로 343의 커뮤니티 관리자인 Brian Jarrard는 아주 솔직하게 말하세요 스튜디오 지원에 있어 직면한 “도전과 한계”에 대해 결승전 없음.

우리는 확실히 우리가 플레이어와 커뮤니티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해서 기쁘지 않습니다. 팀이 작동하는 데 시간이 걸릴 어려운 상황입니다. 지금은 S2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앞으로 몇 주 안에 이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한편, 많은 생산 계획, 원가 계산, 계획, 인력 배치 등이 발생하며 이는 정기적인 세부 업데이트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사회가 참을성이 없다는 것을 이해하고 솔직히 말해서 이해할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팀이 세부 사항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하고 가능한 한 많이 공유할 수 있습니다.

흥미진진한 출시 이후에 대한 대화 무한한 기운 신선한 콘텐츠 부족과 불만족스러운 시즌 모델에 대한 커뮤니티의 불만으로 크게 악화되었습니다. 이러한 좌절은 다음과 같은 큰 기능을 지속적으로 연기하기로 결정하면서 악화되었습니다. 협동 캠페인 및 Forge 지도 편집기그리고 긴 휴식 전체 멀티플레이어 모드 부업.

가져 오기 결승전 없음 Top Speed는 343과 파트너에게 길고 느린 작업이 될 것이지만 스튜디오는 다가오는 두 번째 시즌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외로운 늑대라고 합니다. – 2개의 새로운 지도,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모드 및 프로필이 포함된 첫 번째 작은 단계 디스크 떼.

무한한 기운 시즌 2는 5월 3일에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