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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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ta는 유럽 연합에서 Instagram 및 Facebook에 대한 광고 없는 구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Meta는 유럽 연합에서 Instagram 및 Facebook에 대한 광고 없는 구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Meta는 유럽 연합 사용자를 위한 광고를 포함하지 않는 Facebook과 Instagram의 유료 버전을 고려하고 있다고 회사 계획에 정통한 세 사람이 말했습니다. . 정부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구독료를 지불하는 사람들은 앱에서 광고를 볼 수 없을 것이라고 익명을 요구한 사람들은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이 계획은 기밀이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Meta가 사람들의 데이터 분석에 의존하는 회사의 광고 기반 서비스에 대한 대안을 사용자에게 제공함으로써 EU 규제 기관의 개인 정보 보호 문제 및 기타 조사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Meta가 EU에서 광고와 함께 Facebook 및 Instagram의 무료 버전을 계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유료 버전의 앱 가격이 얼마인지, 회사에서 언제 출시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메타 대변인은 논평을 거부했다.

거의 20년 동안 Meta의 핵심 사업은 사용자에게 무료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해당 고객에게 다가가려는 회사에 광고를 판매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유료 계층을 제공하는 것은 지금까지 특히 유럽에서 기업이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규칙 및 기타 정부 정책을 준수하기 위해 제품을 어떻게 재설계해야 했는지 보여주는 구체적인 예 중 하나입니다.

지난 7월, 유럽연합 최고법원은 메타가 사용자의 명시적인 동의를 얻지 않는 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왓츠앱 등 자사 플랫폼은 물론 제3자 웹사이트와 앱에서 수집한 사용자 데이터를 병합하는 것을 사실상 금지했다. 지난 1월에는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조건으로 사용자에게 개인화된 광고를 수락하도록 강요한 혐의로 아일랜드 규제 당국으로부터 3억 9천만 유로의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이러한 조항은 온라인에서 사람들의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한 획기적인 법안인 유럽의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GDPR)의 2018년 제정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유료 구독을 생성하기 위한 Meta의 개방성은 27개 국가와 약 4억 5천만 명의 인구를 포함하는 유럽 연합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새로운 법률, 규정 및 법원 판결로 인해 소비자 기술 제품의 다양한 버전을 보게 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온라인에서 불법 콘텐츠의 흐름을 막기 위해 디지털 서비스법이라는 새로운 EU 법률이 발효되면서 해당 지역의 TikTok 및 Instagram 사용자들은 소셜 미디어 피드를 생성하기 위해 개인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차단할 수 있었습니다. 스냅챗과 메타 이는 마케팅 담당자가 개인화된 광고를 통해 유럽의 13~17세 청소년을 타겟팅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그리고 내년에는 기술에 초점을 맞춘 또 다른 EU 법률인 디지털 시장법(Digital Markets Act)이 발효될 예정입니다. 이는 경쟁을 장려하기 위해 주요 기술 플랫폼이 특정 비즈니스 관행을 변경하도록 강요하고 Apple이 유럽 연합 사용자가 처음으로 iPhone 및 iPad의 App Store에 대한 대안을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

컬럼비아 대학 법학 교수이자 Digital Empires: The Global Battle to Control Terrorism의 저자인 Anu Bradford는 “이는 기술 기업이 EU 디지털 규정을 준수하고 있음을 보여주며, 그 반대가 아닌 정부에 계속 종속되어 있음을 시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술 규제.”

메신저도 소유하고 있는 메타는 유럽연합 규제 당국으로부터 특별한 조사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지난 5월, 유럽 연합은 회사의 광고 기술을 개선할 목적으로 유럽 시민에 대한 데이터를 미국 서버로 전송하여 개인 정보 보호법을 위반한 실리콘 밸리 회사에 12억 유로의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Meta는 판결에 항소했습니다.

Meta는 2021년 데이터 유출에 대한 2억 6500만 유로의 벌금을 포함하여 기타 GDPR 위반에 대해 벌금을 부과받았습니다.

일부 메타 내부자는 사용자에게 유료 버전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액세스하면서 광고 기반 서비스를 거부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면 유럽 규제 당국의 우려를 어느 정도 완화할 수 있다고 믿고 있다고 두 사람은 말했습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유료 버전을 선택하더라도 그러한 옵션을 제공하는 것이 해당 지역의 Meta의 이익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Meta는 규제 문제로 인해 X(이전에는 Twitter)의 경쟁자인 새로운 앱인 Threads를 유럽에서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유럽은 북미 다음으로 메타 수익이 많은 지역입니다. Meta의 최고 재무 책임자인 Susan Lee는 지난 4월 유럽 연합에서의 광고가 회사 전체 사업의 10%를 차지한다고 말했습니다. 지난해 메타 수익은 거의 1,170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유럽의 도전과는 별도로 Meta는 글로벌 경제 긴장으로 인해 광고 매출 성장이 저해된 이후 비즈니스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의 CEO인 Mark Zuckerberg가 지원하는 값비싼 프로젝트인 Metaverse의 몰입형 디지털 세계에 대한 비전을 여전히 추진하고 있으며 아직 초기 단계입니다. 경영진은 AI 기술을 개발하고 이를 더 많은 메타 제품에 통합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