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7,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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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cGee’s Alice의 미국 속편에 대한 입찰이 EA에 의해 거부되었습니다.

McGee’s Alice의 미국 속편에 대한 입찰이 EA에 의해 거부되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American McGee는 Lewis Carroll의 Alice’s Adventures in Wonderland를 기반으로 한 액션 공포 게임 시리즈의 세 번째 항목을 제작하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Alice: Asylum”에 대한 414페이지의 바이블 디자인이 만들어졌으며 McGee는 이 디자인을 저작권 보유자 Electronic Arts에 피칭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McGee는 Electronic Arts가 프로젝트를 넘기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와 같이 McGee는 “‘앨리스’와 게임 제작 전반에서 종점에 도달했다”고 말합니다.

McGee는 Alice: Asylum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자금 및/또는 라이선스”를 확보하기 위해 Electronic Arts에 제안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에는 Patreon을 통해 만든 스토리, 컨셉 아트 및 디자인 책뿐만 아니라 새 게임의 일정, 예산 및 팀을 배치하는 제작 계획이 포함되었습니다.

McGee에 따르면 EA는 “지적 재산, 시장 조건 및 생산 입찰 ​​세부 사항에 대한 내부 분석을 기반으로” 프로젝트 자금을 통과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IP 라이선스를 기꺼이 받지 않습니다.

맥기 북스 Patreon 광고. “그리고 저는 현재 게임 개발 환경의 맥락에서 새로운 게임 아이디어를 추구하는 데 관심이 없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누군가 EA가 미래에 새로운 Alice 게임을 만들도록 설득한다면 그들은 “참여하고 싶지 않을 것”이라고 썼습니다.

McGee는 Id Software에서 게임 개발 경력을 시작했으며 1998년 해고되기 전에 Doom 2, Quake 및 Quake 2 작업을 했습니다. 이후 Electronic Arts에 합류하여 2000년에 출시된 American McGee의 Alic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역임했습니다. 그 후 그는 Shanghai를 설립했습니다. – 기반 Spicy Horse 스튜디오 및 2011년 출시된 속편인 Alice: Madness Returns를 개발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는 제조 성공을 달성했습니다. 공포 테마 봉제 인형.

Alice: Asylum은 결코 비디오 게임이 되지 않을 것 같지만 디자인 바이블은 그렇습니다. McGee의 Patreon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그래서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