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사추세츠 만 교통국(Massachusetts Bay Transportation Authority)이 전기 구동 트롤리버스를 폐기함에 따라 케임브리지의 하버드 광장에 매달려 있는 전선 네트워크는 더 이상 오래 가지 못할 것입니다. 거의 90년 동안 캠브리지, 워터타운 및 벨몬트를 통해 사람들을 수송했지만, 캠브리지와 워터타운을 위해 계획된 주요 도로 프로젝트에서는 MBTA의 유일하게 남아 있는 트롤리 버스 서비스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사용되는 직렬 배선 시스템을 5년 반 동안 폐쇄해야 했습니다. 71번과 73번 도로, 그리고 이 때문에 캠브리지 북부에 새 시설을 짓기 위해 MBTA를 계획하고 있기 때문에 교통 당국은 배터리로 구동되는 버스를 준비하기 위해 직렬 배선 시스템을 제거할 것입니다. 71번과 73번 국도에서 디젤 하이브리드 버스는 2024년 봄부터 해당 노선에 배터리 구동 버스가 도입되기 전에 2년 동안 교체될 것입니다. . 이 라이더들은 실용성과 향수를 만지는 변화에 대해 엇갈린 견해를 가지고 있었고 Matthew Kennedy는 “그를 전기로 바꾸는 것이 완벽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녀의 등이 넘어지기 전에 그 버스를 탔고 그들은 그것을 멈춰야 했다. 그래서 아니, 나는 그것이 전혀 멈춘 것에 충격을 받지 않았다.” “나는 지금 트롤리 자동차를 좋아합니다. 그들이 그 모든 것을 제거했다고 들었습니다.”라고 Ryan Harris가 말했습니다. 나는 트램을 좋아하기 때문에 좋지 않습니다. 나는 트램을 좋아한다. 때가됐다. 느립니다. 너무 느림 2040년까지 배터리 전기 버스.
매사추세츠 만 교통국(Massachusetts Bay Transportation Authority)이 전기 구동 트롤리버스의 운행을 중단함에 따라 케임브리지 하버드 스퀘어(Harvard Square)의 배선 네트워크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레일이 아닌 현수선이라고 하는 가공선으로 운행되는 트롤리버스는 거의 90년 동안 캠브리지, 워터타운 및 벨몬트를 통해 사람들을 실어 나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케임브리지와 워터타운에서 계획된 주요 도로 프로젝트는 71번과 73번 국도에서 MBTA의 유일하게 남아 있는 트롤리 버스 서비스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사용되는 팝업 와이어 시스템을 5년 반 동안 폐쇄해야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MBTA는 캠브리지 북부에 새로운 시설을 건설할 계획이며 교통 당국은 배터리 구동 버스를 준비하기 위해 직렬 배선 시스템을 제거할 것입니다.
일요일부터 루트 71과 73의 무궤도 전차는 2024년 봄부터 해당 루트에 배터리 전기 버스가 도입되기 전에 2년 동안 디젤 하이브리드 버스로 대체됩니다.
Cambridge에서 Watertown 및 Belmont로 여행하는 MBTA 버스 승객은 NewsCenter 5와 트롤리 버스를 멀리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 라이더들은 변경 사항에 대해 엇갈린 의견을 보였고 노스탤지어의 실용성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를 전기로 바꾸는 것은 완벽할 것입니다.”라고 Matthew Kennedy가 말했습니다. “나는 그녀의 등이 넘어지기 전에 그 버스를 탔고 그들은 그것을 멈춰야 했다. 그래서 아니, 나는 그것이 전혀 멈춘 것에 충격을 받지 않았다.”
Ryan Harris는 “나는 이제 트롤리를 사랑합니다. 그들이 그 모든 것을 앗아간다고 들었습니다. 그것은 좋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트롤리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트롤리를 좋아합니다.”
시간이 되었습니다. 느려요. 너무 느립니다.”라고 Top Prakitsri가 말했습니다. “여기서 벨몬트로 가는 버스를 타세요… 당신이 더 빨라야 합니다.”
MBTA는 새로운 North Cambridge 시설에 전기 배터리 구동 버스용 충전소가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교통 당국은 또한 2040년까지 1,150대의 버스 전체를 배터리 전기로 운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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