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사추세츠 만 교통국은 화요일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주지사의 공개 일정에 따르면 Steve Bufftak 총지배인은 수요일 Wellington Station에서 Charlie Baker 주지사, Jamie Tesler 교통부 장관과 함께 “MBTA로의 가속화된 인프라 업그레이드”에 대한 발표를 할 예정입니다.
MBTA 이사회는 A씨와의 계약을 검토하기 위해 수요일 오전 막바지 회의를 하기로 했다. 양키 레인, 지하철 일부 노선이 폐쇄될 때 MBTA를 위한 셔틀 버스를 자주 제공하는 회사.
짐 알웨시(Jim Alwessi) 전 매사추세츠 교통부 장관은 T가 30일 동안 전체 오렌지 라인을 폐쇄한다면 첫 번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Alwesi는 “작은 선례가 있을 수 있지만 이 정도 규모의 전례는 없습니다. “이것은 과감한 조치입니다.”
Orange Line의 20개 역은 전체 지역사회를 위한 주요 교통 수단입니다. 올해 초 MBTA 발표에 따르면 2021년 10월 기준 일일 평균 항공편 수는 104,000편입니다. 이에 비해 블루라인은 1일 평균 4만1000회, 그린라인은 9만4000회, 레드라인은 12만5000회 운행했다.
오렌지 라인 폐쇄 계획은 MBTA에서 1년 동안 안전 사고가 발생한 후 나온 것입니다.
T는 2021년 7월 그린 라인과 충돌한 이후 여러 문제를 겪었습니다. 백 베이 역에서 에스컬레이터가 오작동하여 피투성이 더미가 발생하고 9명이 부상하고 통근 열차가 Wilmington에서 횡단 신호등이 고장난 후 차에서 한 여성이 사망했습니다. 다른 열차들이 그린 라인에 충돌했다 그들이 탈선하여 4명이 부상을 입었고, 한 남자가 지하철 문에 팔이 끼인 후 브로드웨이 역에서 레드 라인 열차에 끌려가 사망했습니다.
사망으로 인해 4월 중순에 거의 전례 없는 지하철 시스템 검사를 시작한 연방 교통 안전 규제 기관의 철저한 조사가 이루어졌습니다. 연방 교통국은 이달 T에 대한 최종 보고서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난 6월에는 FTA에 따르면 MBTA는 지하철을 안전하게 운행할 배차원이 충분하지 않아 기관은 주황색, 파란색, 빨간색 노선의 서비스를 20% 이상 줄였습니다. 연방 검사관은 또한 T가 지하철 선로의 넓은 부분을 수리하고 업그레이드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FTA는 MBTA의 지하철 선로의 약 10%가 터프츠 메디컬 센터와 백 베이 역 사이의 오렌지 라인 선로의 수년 감속 구역을 포함하여 결함으로 인해 속도 제한을 받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FTA에 따르면 선로 유지 보수 작업자는 하룻밤 사이에 수리를 완료하는 데 2시간이 소요되지만 거의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기관은 지난달 이사회 멤버들에게 MBTA가 이미 수년 동안 이 지역을 부진하게 만든 잘못된 Orange Line 선로의 일부를 수리하는 데 진전을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트랙의 문제만은 아니다. 1979년부터 1981년까지 운행에 들어간 Old Orange Line 차량은 중년의 수리를 한 번도 받은 적이 없습니다. 지난달에는 측면 패널이 떨어져 전기가 통하는 3차 레일에 닿아 승객들이 미친 듯이 달아나면서 한 대가 불이 붙었다.
2014년 MBTA는 Springfield에 조립 공장을 건설하고 수백 대의 새로운 Orange 및 Red Line 자동차를 납품하기 위해 경쟁업체의 공급을 크게 줄이는 중국 회사를 선택했습니다.
MBTA 대변인 조 페사투로(Joe Pesaturo)는 지난달 기준으로 T는 152대의 오렌지 라인 신차 중 78대를 받았고 레드 라인 신차 252대 중 12대만 받았다고 밝혔다. T는 모든 새로운 Orange Line 차량이 2023년 여름까지 인도될 것으로 예상하고 Psatoro는 모든 새로운 Red Line 차량이 2025년 여름까지 인도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 CRRC MA는 COVID-19 전염병 및 공급망 문제 지연을 일으키다.
Michelle Wu 보스턴 시장은 지난주 라디오 인터뷰에서 T의 노후된 기반 시설을 수리하기 위해 보다 적극적인 접근 방식을 요구했습니다.
그녀는 7월 25일 WBUR의 “Boston Radio” 인터뷰에서 “응급 처치를 하고 과감한 조치를 취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때”라고 덧붙였다. 그녀는 오렌지 라인의 폐쇄 구간을 제안했으며 보스턴은 셔틀 버스를 위해 거리에 공간을 할당할 의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W는 화요일에 약속을 갱신했습니다.
그녀는 관련 없는 행사에서 기자들에게 “우리는 더 이상 길에서 캔을 계속 걷어차릴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말했다. “우리는 보스턴이 추가 대안을 지원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고 서비스가 개선될 때까지 실질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이 기간 동안 작업이 실제로 수행되도록 하기 위해 기관과 긴밀히 협력할 것입니다.”
Taylor Dolven은 [email protected]으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에서 그녀를 팔로우하세요 트윗 퍼가기.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
유럽, 중국산 전기차에 더 높은 관세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