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Reality Labs는 로드맵에서 초 현실적이고 가벼운 가상 현실 그래픽을 향한 새로운 프로토 타입을 공개했습니다. 혁신은 소비자가 준비하기에는 아직 멀었지만 코드명 Butterscotch, Starburst, Holocake 2, Mirror Lake 등의 디자인은 현재 Quest 2의 화면보다 더 미세한 디테일을 지원하는 얇고 밝은 조명 헤드셋까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Meta CEO Mark Zuckerberg와 Reality Labs의 수석 과학자 Michael Abrash는 다른 Reality Labs 회원들과 함께 지난 주 가상 원탁 회의에서 자신의 작업을 발표했습니다. 이 이벤트는 Meta가 “타임 머신”이라고 부르는 디자인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초고휘도 백라이트 또는 초고해상도 디스플레이와 같은 특정 기능을 테스트하기 위한 대규모 개념 증명입니다. 저커버그는 기자들에게 “우리는 이제 현실주의를 향한 큰 발걸음을 내디뎠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기본적으로 완벽한 정확도로 장면을 만들 수 있을 때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디스플레이 기술은이 퍼즐의 유일한 미해결 조각은 아니지만 VR 하드웨어에 대한 메타의 광범위한 연구가 감안할 때 영역입니다.
Zuckerberg는 고품질 헤드폰을 출시할 계획을 반복했습니다. 코드네임 프로젝트 캄브리아 2022년, 시작 후 작년 발표. Cambria는 비디오 피드를 실내 화면으로 전달할 수 있는 고해상도 카메라 덕분에 완전한 가상 현실과 혼합 현실을 지원합니다. 또한 미래 Meta 헤드폰의 핵심 기능인 아이트래킹과 함께 배송됩니다. 거기에서 Zuckerberg는 Meta가 두 가지 VR 헤드셋 라인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나는 오늘날의 Quest 2와 같이 저렴하고 소비자 중심으로 유지될 것이고 다른 하나는 “소비자 또는 전문가” 시장을 목표로 회사의 최신 기술을 통합할 것입니다. 회사에서 보고한 내용으로 추적합니다. 이미 업데이트 계획 중 Cambria와 Quest 2의 경우 이러한 프로토타입은 통화에서 논의되지 않았습니다.
Meta VR 헤드셋이 나란히 있습니다. 스마트 증강 현실 안경 선택, 이미지를 화면으로 가리지 않고 현실 세계에 투영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죽은 최근 다운사이징 1 세대 증강 현실 안경에서 일반적으로 가상 현실 화면은 증강 현실 홀로그램보다 훨씬 빠르게 소비자에게 도달했습니다. 그러나 Meta 프로토타입은 회사가 생각하는 것이 얼마나 남았는지 보여줍니다.
Butterscotch는 망막에 가까운 품질의 헤드폰을 선보이기 위한 시도입니다. Varjo와 같은 회사의 고급 헤드폰에서 찾을 수 있지만 현재 Meta 범위에는 없는 것입니다. 디자인은 “충전에 가깝지 않은 곳”이며 Meta Quest 2의 110도 시야를 대략 절반으로 줄여야 합니다. 하지만 Quest 2(약간) 눈당 1832 x 1920 픽셀로 사용자가 눈 차트에서 20/20 시선을 읽을 수 있습니다. Zuckerberg는 시야각당 약 55픽셀을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Fargo의 64픽셀(도당).
Starburst는 Butterscotch보다 배송이 덜하지만 유사하게 큰 업그레이드를 경험합니다. 거대한 디자인은 무게를 지탱하기 위해 손잡이가 필요한 강력한 전구를 사용하고 20,000니트의 밝기로 HDR(High Dynamic Range) 조명을 생성합니다. Zuckerberg는 “이를 1세대 제품 트렌드로 간주하는 것은 매우 비실용적이지만 우리는 이를 추가 연구 및 연구를 위한 테스트 베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 모든 작업의 요점은 시각적 사실주의에 더 가까워지기 시작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의미 있는 개선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적 경로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Holocake 2는 VR 헤드셋을 더 얇고 가볍게 만들기 위해 메타 옵션을 탐색하면서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의 후계자다. 2020년 3D 광학 기반 디자인, 거의 평평한 화면이 두꺼운 굴절 렌즈에 버틸 수 있도록 하는 빛을 구부리는 기술. 그 결과는 선글라스만큼 얇을 수 있지만 Meta는 오늘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OLED가 아닌 거의 확실하게 레이저에 전원을 공급할 독립형 광원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Zuckerberg는 “안전하고 저렴하며 효율적이며 얇은 VR 헤드셋에 들어갈 수 있는 우리 사양을 충족하는 소비자 친화적인 레이저를 얻으려면 많은 엔지니어링을 수행해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솔직히 오늘날에도 배심원단은 적절한 레이저 소스를 찾는 데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하프 돔 쇼도 논의, 긴 프로토타입 시리즈 초점면은 사용자가 보고 있는 위치에 따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가변 초점 광학 장치는 2017년에 중장비 시스템으로 시작하여 나중에 다양한 액정 렌즈로 변형되었으며 Meta의 내부 연구에 따르면 VR에서 깊이에 대한 보다 설득력 있는(그리고 물리적으로 편안한) 환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Meta는 Half Dome의 기술을 2020 년에 “Prime Time for Prime Time”이라고 묘사했지만 오늘날 주커 버그는 훨씬 더 측정되었습니다. 그는 프라임 타임 논평에 대한 질문에 “이런 것들은 너무 멀리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작업하고 있으며 곧 출시될 헤드폰 중 하나에 이 기능을 적용하고 싶습니다. 언젠가는 그렇게 할 것이지만 오늘은 아무 것도 미리 발표하지 않겠습니다.”
Reality Labs는 August Siggraph Trade Show에서 혼합 현실의보다 정확한 현실적인 장면을 포착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더 많은 연구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위의 디자인은 Zuckerberg가 이벤트 기간 동안 간략하게 선보인 실제 하드웨어로 존재합니다. 그러나 Meta는 또한 본질적으로 야심차고 결코 만들어지지 않은 Mirror Lake라는 프로토타입을 공개했습니다. 디자인은 부피가 큰 Meta Quest보다 스키 고글처럼 보이며 Holocake 2의 얇은 광학 장치, Starburst의 HDR 기능 및 Butterscotch 해상도를 포함합니다. Abrash는 “차세대 전체 디스플레이 시스템이 어떻게 생겼는지 보여줍니다.
이러한 기능 외에도 Mirror Lake에는 사용자의 눈 이미지를 표시하는 외부 디스플레이가 포함되어 헤드셋 외부의 사람들이 물리적으로 떨어져 있는 느낌을 줄입니다. Meta는 이 약간 이상한 기능을 선보였습니다. 작년 프로토타입에서그리고 이 개념에 관심이 있는 유일한 회사는 아닐 수도 있습니다. Apple은 유사한 기능을 고려했다고 합니다. 소문난 헤드폰의 경우. 이 아이디어는 Meta 가 있는 혼합 현실 세계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미래를 많이 걸었다 그러나 오늘날 회사는 그 과정에서 점진적인 단계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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