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1,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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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Made in Korea: K-Pop에 대한 실증적 연구

“프로덕션”은 한때 팝 밴드에 대한 궁극적인 모욕이었습니다. 신뢰성이 가장 중요했으며 음반사 소송으로 모인 그룹은 심각하게 받아 들여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K팝이 떠오르면서 상황이 달라졌다. 한국의 지망생들은 가장 뛰어난 스타가 밴드에 합류하기 전에 훈련 캠프를 거쳐 국제적인 슈퍼스타로 거듭납니다. 방탄소년단과 블랙핑크의 성공을 보면 이것이 효과가 있는 공식임을 알 수 있습니다.

BBC One의 새로운 시리즈, Made in Korea: K-Pop 경험국내 최대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SM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영국의 10대 5명이 고압적인 프로젝트에 합류하게 된다. 100일간의 집중적인 노래와 춤 훈련을 통해 K-POP 왕관에 걸맞는 탄탄한 연기자로 변신할 수 있을까요? 이 악취를 좀 봐주세요. 대답이 없습니다.

오늘 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우리는 Blaze, Dexter, James, Oliver 및 Reese를 만났습니다. 이들은 모두 팝스타가 되고 싶은 마음을 가진 공연대학 졸업생이었습니다. 그것들은 모두 귀엽고, 메모를 담을 수 있고, 터지거나 잠길 때 이상해 보이지 않습니다. 소개는 매우 간단했고 우리가 소년들을 알아갈 시간이 많지 않았기 때문에 이 다섯 소년은 TV에서 보고 싶은 다른 드라마 학교 아이들과 쉽게 교체될 수 있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Made in Korea: The K-Pop Experience, 17-08-2024,1, Dexter; 불꽃; 리스; 제임스; 밴드의 녹음실 사진 올리, 메이드인코리아(주), 메이드인코리아(주)
나는 밴드가 너무 실패해서 다음 비행기에 모두 탑승하게 되기를 바랐다. (사진: BBC/Made in Korea Ltd/Moon & Back)

서울에 도착하자마자 댄스 리허설이 시작됐다. 글쎄, 그들은 우리에게 매우 흥미롭고 전혀 불필요한 평범한 호텔 방 견학을 제공한 후, 우리는 규칙을 듣지 않고 “Bunny Bunny” 게임을 관람하게 되었습니다(아직도 모르겠습니다). 리허설에서 우리는 먼저 그들의 미리 작곡된 솔로를 듣습니다. 메이드 인 코리아 Detritus는 텔레비전일지도 모르지만 SM Entertainment가 자신의 팝을 알고 있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Can You Feel the Vibe”라는 반복적인 후렴구가 며칠 동안 내 머릿속에 맴돌았습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음악뿐만 아니라 소년들의 연기도 그렇고, 첫 발표에 완전 깜짝 놀라는 것은 무섭고 인상적인 SM 엔터테인먼트의 사장 윤희준이다. 그것은 별로 중요하지 않았고, 몇 가지 거친 말과 쇼 프로듀서와의 매우 명백하게 계획된 “긴급 회의” 후에 다섯 소년은 다음 주에 더 강하고, 더 좋고, 더 빠르고, 더 강해져서 돌아오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오른손에는 메이드 인 코리아 더 큰 일이 있었을 수도 있습니다. K-pop 슈퍼스타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에 대한 진지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Z세대에게는 새로운 것이 아닐 수도 있지만, 이 현상은 여전히 ​​나머지 우리에게는 발생하지 않으며, 한국과 영국 젊은이들 사이의 문화적 차이는 매혹적입니다. 예를 들어 18세). 그렇지 않으면 사고가 난다 사무실-매우 엄격한 팝 학교의 세계를 이해하려고 애쓰는 다섯 명의 영국 소년에 관한 에스크 다큐멘터리는 재미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SM 엔터테인먼트는 제작사와 ‘제휴’를 맺었기 때문에 별 일이 아닙니다. 항상 보이밴드 프로젝트에 반대해 왔고, 당연히 홍보에도 반대해 왔습니다.

따라서 쇼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진지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우리는 진지하고 종종 자신감 넘치는 인터뷰와 함께 이상한 만화경 렌즈를 통해 촬영된 영화 리허설을 보았습니다. 전형적인 K-pop 뮤직비디오를 모방한 것 같지만, 모든 것이 나에게 두통을 주었다.

다음과 같은 재능 쇼의 모든 결점과 가짜에 대해 X 팩터 그리고 팝 아이돌중요한 순간이 왔을 때 가수가 어떤 퍼포먼스를 펼칠지에 대한 기대감은 적어도 있었다. 하지만 나는 SM 엔터테인먼트 사장들이 이 불쌍한 소년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별로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어쨌든 나는 그들이 모두 히드로행 다음 비행기에 태워져서 그들이 그럴 필요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굴욕을 통해. 그들은 6주간의 K팝 광고의 스타에 지나지 않습니다.

Made in Korea: K-Pop 경험다음 주 토요일 오후 5시 15분 BBC One에서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