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Caesars는 33% 더 많은 페퍼로니와 $5.55의 새로운 가격으로 거의 25년 만에 처음 가격 인상을 한 시그니처 피자의 “새롭고 개선된” 버전을 판매합니다. 2001년 처음 출시된 피자는 미리 주문하지 않고 바로 테이크아웃할 수 있어 경쟁사와 차별화됐다.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Little Caesars는 대형 페퍼로니 경쟁 제품에 비해 여전히 “국내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Domino’s와 Pizza Hut을 포함한 경쟁업체의 유사한 파이는 위치에 따라 $13에서 $16 사이입니다.
Hot-N-Ready의 수정된 버전은 메뉴에 대한 영구적인 변경이며 “제한된 시간” 후에 전국 프로모션 가격이 종료된 후 일부 도시에서는 더 비쌀 수 있습니다.
피자 판매는 팬데믹 기간 동안 폭발적으로 증가했으며 지난 2년 동안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경쟁업체의 판매가 증가했습니다.
노동 통계국(Bureau of Labor Statistics)에 따르면 2021년 11월까지 12개월 동안 가격이 5.8% 상승한 레스토랑에서도 기본적으로 모든 것의 가격이 폭등했습니다. 급격한 증가는 레스토랑과 식품 제조업체가 전반적으로 가격 인상에 기여하는 공급망 및 비즈니스 압력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사실을 강조합니다.
The-CNN-Wire & 2022 Cable News Network, Inc. , 워너미디어 회사. 판권 소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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