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나바로/USA 투데이 스포츠/로이터
메시 셔츠를 원하십니까? 원본을 구입하는 데 몇 개월이 걸립니다.
뉴욕
CNN
–
그것은 그 보기 쉬운 리오넬 메시는 미국에서 뛰지만 그처럼 옷을 입는 것은 조금 더 어렵습니다.
새로운 스타의 이름이 새겨진 정통 Inter Miami 저지를 구매하려는 팬들은 10월 중순(특히 MLS 시즌이 끝나는 시점)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저지의 공식 제조사인 아디다스는 성명을 통해 이번 주문이 셔츠 $160 “정말 전례가 없는 일”입니다.
이것은 구매자에게 10월 중순 배송 날짜를 경고하는 공식 MLS 온라인 상점을 포함하여 많은 판매자를 제지하고 있습니다.
아디다스 대변인은 “우리는 유니폼을 원하는 모든 팬이 온라인이나 우리 매장 중 한 곳에서 얻을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빨리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메시의 도착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플로리다 팀에 엄청난 영향을 미쳤습니다. 메시가 6월에 미국에 오고 싶다고 발표한 직후, 온라인 소매업체 Soccer.com은 6개월 분량의 일반 인터 마이애미 유니폼을 하루 만에 팔았으며 여전히 매진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네이선 레이 시벡/USA 투데이 스포츠/로이터
메시 키트는 뜨거운 상품입니다.
Soccer.com의 소비자 마케팅 수석 이사인 Billy Lalor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그런 다음 아디다스 덕분에 우리는 생산을 통해 신속하게 새로운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공장 주문은 일반적으로 공급망을 통해 이동하고 시장에 출시하는 데 6개월이 걸리지만 Adidas는 그 절반 만에 완료됩니다.”
하지만 팬들은 빈손으로 남지 않을 것이다. Soccer.com에는 많은 메시 브랜드 유니폼이 판매 중이며 배송 준비가 되어 있으며 Lalor는 “잘 팔렸다”고 말했습니다.
아디다스가 메시에 대한 집착으로 고통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작년에 최초의 축구 스타가 FIFA 월드컵에서 우승한 후 아디다스는 빠르게 매진되었습니다. 그의 컬렉션 아르헨티나에서 전 세계.
월드컵은 아디다스 라인에 호재였습니다. 아디다스는 4분기 ‘이벤트 관련 매출’에서 약 4억2400만 달러를 판매했으며 축구 상품은 2022년 첫 9개월 동안 전년 대비 30% 성장했다.
인터 마이애미에서의 메시의 데뷔는 그의 득점으로 끝났습니다. 연장전 결승골. Apple TV는 시청률을 공개적으로 발표하지 않지만, 스포츠 분석 회사에 따르면 MLS가 게시한 해당 순간의 비디오는 2억 1,400만 회 이상의 조회수와 1,500만 회 이상의 소셜 미디어 상호 작용을 기록했습니다. 줌프.
그의 서명은 또한 Apple의 새로운 스트리밍 패키지인 MLS Season Pass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포츠 비즈니스 잡지, 업계 소식통을 인용하면 구독 패키지는 “100만 명에 가까운 구독자”로 보고되었으며 회사는 “메시가 경기를 시작하면 그 수가 훨씬 더 늘어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메시의 다음 경기는 화요일 저녁 애틀랜타 유나이티드와의 리그 컵 인터 마이애미의 두 번째 경기입니다. 티켓은 아직 사용 가능합니다.
“인터넷 전문가. 공인 TV 애호가. 맥주 전문가. 하드 코어 팝 문화 애호가. 웹 학자.”
More Stories
양키스는 무키 베츠의 글러브에서 공을 찢은 팬을 출전 정지시키고 소아암 환자에게 월드시리즈 티켓을 주었다
노스다코타주, 몬타나주가 FCS 축구 플레이오프에서 상위 10위 안에 들었습니다.
Vikings는 부상당한 Christian Darrisaw를 대체하기 위해 Jaguars LT Cam Robinson을 거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