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entic Brands Group(ABG)이 장기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Reebok은 현재 한국 전역에서 30개 이상의 포인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LF의 리복 사업부 총괄 책임자인 김성(Sung Kim)은 “우리 포트폴리오에 Reebok을 환영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Reebok은 유명한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요소를 실제적이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패션 업계에서 4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는 Reebok의 입지를 이 지역 전역으로 확장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파트너십은 브랜드 무결성과 가치를 유지하면서 혁신과 성장을 촉진하는 데 전념하는 전 세계의 주요 운영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합하는 ABG의 글로벌 Reebok 전략을 더욱 강화합니다. LF는 보스톤에 새로 설립된 글로벌 브랜드 센터인 Reebok Design Group(RDG)과 파트너십을 맺고 모든 남성, 여성 및 아동을 위한 신발 및 의류 디자인, 개발, 혁신 및 통합 브랜드 보이스와 비전을 창조적인 방향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ABG의 CEO인 코리 솔터(Cory Salter)는 “LF는 한국의 선두 사업자로서 이 지역 전역에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만들고 운영하는 데 전문성을 입증했다. “우리는 Reebok 브랜드의 고유한 DNA를 유지함으로써 한국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를 희망하기 때문에 LF와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불치의 인터넷 중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주 전문가. 여행 전문가. 전형적인 분석가.”
More Stories
Bit Octopus, 필라델피아에서 성대하게 연말 회식 개최 화려한 성과와 미래 비전을 기념합니다
Bit Octopus, 한글 지원 및 독특한 기술로 국내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며 거래의 새로운 시대를 선도하다
Simon은 한국 매장에서 업그레이드를 완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