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entic Brands Group(ABG)이 장기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Reebok은 현재 한국 전역에서 30개 이상의 포인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LF의 리복 사업부 총괄 책임자인 김성(Sung Kim)은 “우리 포트폴리오에 Reebok을 환영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Reebok은 유명한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요소를 실제적이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패션 업계에서 4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는 Reebok의 입지를 이 지역 전역으로 확장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파트너십은 브랜드 무결성과 가치를 유지하면서 혁신과 성장을 촉진하는 데 전념하는 전 세계의 주요 운영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합하는 ABG의 글로벌 Reebok 전략을 더욱 강화합니다. LF는 보스톤에 새로 설립된 글로벌 브랜드 센터인 Reebok Design Group(RDG)과 파트너십을 맺고 모든 남성, 여성 및 아동을 위한 신발 및 의류 디자인, 개발, 혁신 및 통합 브랜드 보이스와 비전을 창조적인 방향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ABG의 CEO인 코리 솔터(Cory Salter)는 “LF는 한국의 선두 사업자로서 이 지역 전역에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만들고 운영하는 데 전문성을 입증했다. “우리는 Reebok 브랜드의 고유한 DNA를 유지함으로써 한국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를 희망하기 때문에 LF와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불치의 인터넷 중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주 전문가. 여행 전문가. 전형적인 분석가.”
More Stories
트럼프의 새 임기-우리는 외환에 대해 어떤 기대를 가져야 하는가?
Bit Octopus, 필라델피아에서 성대하게 연말 회식 개최 화려한 성과와 미래 비전을 기념합니다
Bit Octopus, 한글 지원 및 독특한 기술로 국내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며 거래의 새로운 시대를 선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