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것이있다 Lexus NX 모퉁이에 누가-어느 ‘적당한 재 설계, 하지만 큰 소식 내부의 완전히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관한 것입니다. 이 새로운 시스템은 Lexus 인터페이스그리고 좋든 나쁘 든, 그것은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요구를위한 전투에서 호를 가로 지르는 샷입니다.
Lexus의 모회사 인 Toyota Motor Corporation은 북미의 Toyota Motor Corporation과 TMNA의 Connected Technologies Corporation의 소규모 사내 소프트웨어 전문가에게이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만들고 개발하도록 의뢰했습니다.
즉, 인터페이스는 북미에서 생산 된 Toyota입니다. 말한다 이런 일이 처음입니다. 그러나이 인터페이스는 실리콘 밸리의 거대 기술 기업인 Apple 및 Google과 상충되기 때문에 이치에 맞습니다.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는 스마트 폰을 미러링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것을 대체 할 계획. 글쎄, 당신이있는 동안 그것을 교체하십시오어쨌든 차 안에서. 새로운 외관은 부엌 싱크대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부엌 싱크대.
G / O Media는 커미션을받을 수 있습니다.
풍부한 인터페이스와 뛰어난 사용자 경험은 인상적인 센터 콘솔에서 제공 될 것입니다.이 콘솔은 운전자에게 비스듬하게 설계된 거대한 화면에 놓여 있습니다. 토요타 그는 그가 누구인지 알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은 8 “에서 14″까지의 터치 스크린을위한 여러 옵션을 특징으로하며, 모두 볼륨 노브를 유지하면서 새롭게 개선 된 디자인 단서와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또한 이전 세대 시스템보다 5 배 더 빠른 처리 능력을 제공하며, 처리 능력의 놀라운 도약으로 더 빠르고 반응이 빠른 터치 기능을 제공합니다. 모든 디스플레이는 광학적으로 결합 된 눈부심 감소 기술이 적용된 현대적인 디자인을 갖추고있어 스마트 폰의 기능을 반영하는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운전자 중심 각도가 신경 쓰이는 경우 토요타 시스템이 내장 된 음성 어시스턴트와 함께 사용하도록 최적화되었음을 알려줍니다.
고객 우선 접근 방식으로 구성, 새로 개발 가상 도우미 (VA) 거주자가 새로운 멀티미디어 시스템과 상호 작용하는 주요 방법이되기 위해 먼저 음성을 적용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Toyota Connected의 사내 하이브리드 머신 러닝 개발 아키텍처를 최신 콘텐츠를 특징으로하는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과 결합함으로써 VA는 차량 탑승자에게 자연스럽고 사용하기 쉬운 상호 작용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듀얼 마이크, 개선 된 소음 제거, 스피커 포지셔닝 및 좌석 감지 기능으로 설계된이 접근 방식은 확장 된 대화 형 기능을 갖춘 앞 좌석 승객이 내비게이션, 미디어, 전화 및 선택 차량 설정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음성 어시스턴트에 대해 잘 모르겠습니다. 애플도 아직 알아 내지 못했기 때문에 도요타의 AI가 아직 사용자 나 드라이버를 실망시키지 않고 모든 것을 제어하는 작업에.
그러나 인터페이스의 다른 부분은 유망 해 보입니다. 원래 내비게이션 시스템은 Google에서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토요타:
업데이트 된 내비게이션 시스템은 훌륭한 디자인, 신뢰할 수있는 소스 및 가상 도우미를 함께 제공하여 고객 우선 솔루션을 만듭니다. 운전자와 승객이 음성 명령 또는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여 길 찾기, 관심 지점을 찾거나 지역 비즈니스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Google의 관심 지점 (POI) 데이터가 통합되어 최신 검색 기능을 보장합니다. 내비게이션은 네트워크 연결 유무에 관계없이 승객이 이용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모드는 차량이 근처에 있거나 연결이 낮은 지역에 진입하는 경우를 감지하고 해당지도와 서비스를 미리 다운로드하도록 설계된 오프라인 모드입니다.
거대한 화면에서지도가 멋지게 보입니다.
AM, FM 및 위성 라디오 외에도 음악 스트리밍은 Apple Music과 Amazon Music의 두 가지 서비스에서 제공됩니다. 개발자 그는 말했다 그들은 나중에 통합하기 위해 Spotify와 같은 다른 공급자를 배제하지 않지만 Apple과 Amazon은 현재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스트리밍 옵션입니다. 토요타 세부:
AM 또는 FM, 표준 SiriusXM® 스테이션 또는 Apple Music® 또는 Amazon Music®과 같은 연결된 스트리밍 음악 소스 중에서 선택하든, HMI 오디오도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라이더는 이제 음악 장르 또는 자주 선호하는 음악 소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AM 및 FM 방송국 연락처는 가능한 경우 로고와 함께 표시됩니다. 클라우드에서 정보를 가져옴으로써 오리지널 사운드 시스템은 항상 최신 상태를 유지하고 향상된 프로그래밍 세부 사항을 제공합니다.
아, 그리고이 인터페이스가 무손실 스트리밍을 지원하기를 바랍니다.하지만 숨을 참을 수는 없습니다.
자동차 회사는 애플과 구글에 대한 대시 보드 우위를 주장 할 수밖에 없다. Apple CarPlay와 Android Auto를 Lexus의 전면에 접는 것은 거의 타협입니다.
그러나 Toyota는 운전자가 다른 사람보다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선호 할 것이며 내가 본 것을 바탕으로 옳을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인터페이스는 현대적이고 잘 설계되었습니다. 그는 명확하게 읽고 대부분의 기지를 다루었습니다. 결국 자동차의 대시 보드가 주로 제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음악과 컨디셔닝, 이런! 덜하지만 이동성도 있습니다.
이를 위해 Lexus 인터페이스에는 기본 실내 온도 조절기가 있으며 검증 된 도어에서 회전식 컨트롤러 (또는 노브라 고도 함)에 이르기까지 음악 볼륨으로 덮여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인공 지능과 모든 좋은 소프트웨어가 단순한 물리적 제어와 경쟁 할 수 없다는 것은 재밌습니다.
새로운 Lexus 인터페이스가 새 차에 나타납니다. Lexus NX 올해 말에 후속 Lexus 모델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Toyota 모델에 제공 될 예정이지만이 시스템이 Lexus와 어떻게 다른지에 대한 정보는 많지 않습니다.
분명히 그것은 다른 이름으로 언급되어야 할 것이지만, 나는 Toyota가 여기에서 보이는 대부분의 것을 그것의 저가형 비 럭셔리 모델로도 옮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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