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graphs는 파리에 본사를 둔 회사로 지난 주까지 Jean-Nicolas Mastin(35세)이라는 한 명의 직원이 있었고 두 가지 주요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차트 대학교 그리고 교수.
게임을 하거나 보고 있지 않다면 리그 오브 레전드 일치(또는 팀파이트 전술 또는 룬테라 레전드), 이러한 앱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League of Graphs의 조밀한 통계와 이를 볼 수 있는 게임 내 도구인 Porofessor는 각 경쟁 플레이어의 승률, 캐릭터 선택 및 기타 심층 통계를 이해하는 데 매우 중요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분당 골드, 킬, 크립 업데이트, 킬 포스트, 배치된 와드 및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기타 통계 각 플레이어 캐릭터의 인기도즉각적인 설명 토론을 제공합니다.
최소 2013년부터 개발 중인 이 도구는 조밀하고 다채로우며 다른 도구인 Overwolf의 도움을 받아 게임에 로드할 수 있습니다. 자금 5,250만 달러 2년 전 이 회사의 가치는 5억 달러 이상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의존합니다 폭동 게임 API.
한 게임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파헤치고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MOBA(Massively 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에 중점을 둔 스웨덴 인수 회사인 MOBA Network는 지난주에 한 가지 답변을 내놓았습니다. 5천만 유로 (약 5500만 달러).
인수에 관한 MOBA 보도 자료에 따르면(예: TechCrunch에서 발견), Wargraphs는 2022년 11월까지 1년 동안 웹사이트와 게임 내 앱에서 광고를 판매하여 1,230만 유로(1,34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Wargraphs의 일일 사용자 수는 800,000명이며, Porofessor 앱은 거의 1,000만 회 다운로드되었으며 사이트의 페이지 뷰는 45억 회입니다.
MOBA Network의 CEO인 Björn Mannerqvist는 “창업자와 함께… 우리는 자산을 더욱 발전시키고 새로운 게임과 시장으로 확장하는 방법에 대한 계획을 이미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금은 디지털 스타트업을 위한 자금 조달이 쉽지 않은 시기이지만 게임 서비스, 특히 하이엔드 게임에서 꾸준한 수익을 창출하는 게임 서비스는 리그– 예외일 수 있습니다. 과장된 야망으로 고군분투하는 리그를 보기 위해 e스포츠의 한 구석을 파고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검증된 인기 게임들과 이를 중심으로 자연스럽게 성장하고 있는 서비스들은 괴로움과는 거리가 멀어 보인다.
리그디자인 디렉터 Greg Street는 2018년 Ars를 만나 게임의 진화와 캐주얼 스포츠 등에서 플레이어를 다루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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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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