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0,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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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rian CEO, Baldur의 Gate 3 팀이 '어려운 일'을 겪었음을 인정

Larian CEO, Baldur의 Gate 3 팀이 '어려운 일'을 겪었음을 인정

Larian Studios CEO Swen Vincke는 Baldur의 Gate 3 팀이 개발 중에 “조금 더 노력해야” 했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이는 직원들이 게임을 제 시간에 완료하기 위해 초과 근무를 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보고된 대로 게이밍 레이더Vincke는 Digital Dragons 컨퍼런스에서 Baldur's Gate 3에 필요한 크런치의 양이 스튜디오의 이전 게임보다 적었지만 게임을 완료하려면 항상 약간의 추가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Larian 직원이 개발을 완료하기 위해 처리 작업을 수행해야 하는지 묻는 질문에 Finke는 “과거 Baldur's Gate 3에서 했던 것보다 확실히 적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하지 않았다고 하면 거짓말이다. 우리가 예상하지 못한 일이 일어났다.”

우리가 경험하지 못했다고 하면 거짓말이겠죠.

Finke는 자신을 포함한 직원들이 “일을 무리하게 하지는 않았지만” Baldur's Gate 3를 완성하기 위해 “조금만 해야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직원은 항상 오후 8시까지 떠나고 “아주, 아주, 아주 드물게” 주말에 일했습니다. 그는 덧붙였다.

Finke는 “솔직히 뭔가를 끝내려고 할 때, 특히 조합하기가 너무 복잡할 때 항상 약간의 시간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Finke는 말했습니다.

Crunch는 Cyberpunk 2077 및 The Witcher의 개발사인 CD Projekt Red와 같은 개발자가 직원들에게 의무적인 초과 근무를 부과했다는 이유로 비난을 받는 등 비디오 게임 업계에서 논란의 여지가 있는 주제임이 입증되었습니다. 반발은 CD Projekt Red가 그러한 작업 방식에서 벗어났다고 스튜디오 리더들이 주장하면서 책임자들에 의해 크고 분명하게 들리는 것 같습니다.

Dungeon & Dragons를 기반으로 한 롤플레잉 게임인 Baldur's Gate 3는 2023년 출시와 함께 대히트를 기록하며 IGN으로부터 10/10 등급과 함께 수많은 올해의 게임 상을 받았습니다.

“바삭한 전술 RPG 전투, 복잡한 캐릭터가 포함된 잊을 수 없는 스토리, 고도로 세련된 영화적 표현, 항상 탐험과 창의성을 보상하는 세계를 갖춘 Baldur's Gate 3는 CRPG의 새로운 높은 점수입니다.”라고 우리는 말했습니다.

Ryan Dinsdale은 IGN의 프리랜서 기자입니다. 그는 하루 종일 The Witcher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