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5,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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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 Guardia에 대한 AirTrain의 21억 달러 계획은 중단되었습니다.

La Guardia에 대한 AirTrain의 21억 달러 계획은 중단되었습니다.

브레이크는 공식적으로 LaGuardia 공항으로 가는 21억 달러 규모의 AirTrain 건설 계획에서 해제되었습니다.

공항을 운영하는 기관인 뉴욕 및 뉴저지 항만청은 화요일 오후 Andrew M. Cuomo 전 주지사가 강력하게 추진해 온 이 프로젝트의 “시간외 근무를 일시 중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uomo 씨의 후임인 Cathy Hochhol 주지사는 커뮤니티 그룹과 선출직 공무원들로부터 비판의 대상이 되어온 AirTrain 계획의 대안에 대한 검토를 요청했습니다.

불만 중 그의 길은 라이더를 억제하고 북부 Queens의 LaGuardia를 둘러싼 이웃의 재산 가치를 손상시킬 것이라는 불만이었습니다.

이러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연방 항공국은 7월 말 AirTrain 계획을 승인하여 항만 당국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그러나 3주 전 Queens에 기반을 둔 두 개의 커뮤니티 그룹과 River Keeper Environmental Group은 FAA가 적절한 고려 없이 일부 대안을 폐기했다고 주장하면서 프로젝트를 중단하기 위해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그룹은 또한 연방 항공국에 프로젝트 승인을 중단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FAA는 거주 허가에 반대하는 항만 당국을 화요일까지 허용했다. 기관은 부분적으로 회철씨가 요구한 검토에 대한 모라토리엄이 모라토리엄을 불필요하게 만들었다고 주장했다.

항만청은 화요일 오후 성명을 통해 “호치홀 주지사의 요청에 따라 항만청은 라과디아 공항에 대한 잠재적인 대체 대중 교통 옵션에 대한 종합적인 검토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관은 독립적인 전문가 및 이해 관계자와 긴밀한 협의를 통해 작업할 것이며 포괄적이고 엄격한 검토의 필요성에 따라 가능한 한 빨리 작업을 완료할 것입니다.”

River Keeper의 수석 변호사인 Michael Dolong은 검토를 환영했습니다. Dulong씨는 “우리는 지역 사회와 환경에 가장 적은 영향을 미치는 지역을 위한 최고의 대중 교통 대안을 찾고 있습니다.

Hochhol 씨의 사무실은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Hochhol은 지난 주에 차량 교통을 줄이고 공항 접근성을 높이는 “대체 대중 교통 솔루션”을 검토하기 위한 전화 통화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Cuomo 씨는 정부 보고서에서 여러 여성을 성희롱했다는 사실이 밝혀진 후 올 여름 갑자기 사임하기 전에 LaGuardia로 가는 철도를 개발하기 위해 항만 당국에 로비를 했습니다.

주지사의 애용 프로젝트 중 하나는 공항의 지속적인 수리였습니다. 재임 기간 동안 추정 비용이 불과 몇 년 만에 4억 5천만 달러에서 21억 달러로 급증했음에도 불구하고 AirTrain 계획에 공개적으로 반대하는 선출직 공무원은 거의 없었습니다.

모든 자금은 뉴욕과 뉴저지 주지사가 공동으로 관리하는 항만청(Port Authority)에서 조달하고 수수료는 항공권에 추가되었습니다. 에어트레인 승객은 케네디 국제공항에서 에어트레인을 이용하는 것처럼 요금이 부과됩니다. 현재 승차 가격은 $7.75입니다.

그러나 Cuomo 씨가 권력을 잃자 그는 일부 선출직 관리들에게 AirTrain 계획을 재고하거나 완전히 폐기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빌 드 블라시오 시장은 최근 시청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기자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맑은 대낮에 이것을 볼 기회가 있습니다.”

프로젝트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비판 중 하나는 소위 잘못된 방식이었습니다. 맨해튼에 도착하기 위해 도착하는 여행자는 지하철 7호선 또는 롱 아일랜드 철도를 이용하기 전에 공항에서 동쪽으로 이동하여 씨티 필드(Citi Field) 근처의 역으로 ​​가야 합니다.

비평가들은 또한 비용 증가로 인해 이 프로젝트가 세계에서 가장 비싼 철도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항만청 관계자는 변호하면서 Willets Point에서 Grand Central Parkway를 따라 달리는 선택된 노선이 주거 지역에서 가장 복잡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Astoria에서 지하철 N 라인의 연장을 포함한 대안이 사유 재산의 인수를 요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메트로폴리탄 교통국(Metropolitan Transportation Authority)이 건설할 예정인 지하철 연장 외에 다른 대안으로는 고속 버스 서비스, 페리 또는 보다 직접적인 경로가 있는 에어트레인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