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4,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KTO는 KX 경험을 통해 인도 가정에 한국을 가져옵니다

현재 전염병으로 인해 여행 제한이 시행되고 있는 상황에서 공사는 앞으로 나아가 한국을 인도 관객들에게 소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이벤트는 2021년 9월 17일부터 11월 15일까지 여행자와 한국 연인이 즐길 수 있는 경험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한국관광공사(KTO)는 인도의 한류 열풍에 발맞춰 여러 브랜드와 제휴하여 지속적인 가상 한국 체험, 소셜 미디어 경쟁, 인도 여행자 및 열성팬을 위한 한국 제품 특별 행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염병으로 인해 여행 제한이 시행되고 있는 상황에서 공사는 앞으로 나아가 한국을 인도 관객들에게 소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이벤트는 2021년 9월 17일부터 11월 15일까지 여행자와 한국 연인이 즐길 수 있는 경험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이벤트는 게이 푸드, 게이 팝, 게이 뷰티, 게이 드라마 및 한국 제품 할인 제공을 포함하는 완벽한 한국 탈출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뉴델리 사무소 최영구 이사는 “특히 전염병이 발생하는 인도에서 게이 드라마, 지푸드, 지팝 등의 할루 열풍이 증가하는 추세를 목격했다. 시간여행의 제약이 풀리고 목적지에 갈 수 있도록 연인과 한국을 잇는 이벤트를 시리즈로 진행하고 싶었습니다.KX Experience 프로그램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인디언 가정의 편안함을 한국에 가져오고 싶습니다. 많은 브랜드와 함께.

K-Pop Experience는 한국의 떠오르는 K-pop 스타 KDO와 Alexa와 인도의 유명한 댄서, 안무가 및 가수의 협업입니다. 한국 아티스트의 시그니처가 한국적인 춤 동작을 보여주는 것을 볼 수 있고, 그에 대한 보답으로 Shrey는 발리우드의 섬세함으로 한국적인 분위기를 반영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온 K팝 아티스트 Alexa는 “한국 아티스트로서 인도에 있는 팬들과 더 가까워지기 위해 KTO와 작업하는 것을 즐긴다. 춤을 추는 것을 좋아하고 Shre Khanna와 함께 댄스 오프 쇼를 하는 것을 좋아한다. , 거의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합류할 때까지 기다리지 마세요.”

인기 있는 OTT 웹 시리즈 Star vs Food on Discovery +에서 유명한 볼리우드 여성 배우가 게이 풋 경험에서 맛있는 한식 요리에 도전합니다.

Millinacea의 설립자이자 CEO인 Keiko Bang은 “BookMyShow에서 독특하고 혁신적인 KX 경험을 위해 KTO와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특히 Shre Khanna와 Alexa의 조합은 둘 다 뛰어난 댄서이기 때문에 강력하고 에너지가 넘친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인도는 한 달에 K-Pop에 보내는 시간 측면에서 6번째로 큰 국가가 되었습니다. 사실, 한국 관객들은 항상 발리우드 영화에서 댄서들을 존경해왔고, 한국과 인도가 전통과 노래와 춤에 대한 사랑을 공유한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최악의 COVID-19가 지나가면 인도에서 더 많은 K-POP 및 발리우드 콘서트와 행사가 열리기를 기대합니다.

K-Beauty Experience Master Class는 한국의 아름다운 제주도에서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와 함께 한국의 스킨케어 비법을 소개합니다.

“한국 문화를 인도 관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한국관광공사와 협업하게 되어 기쁩니다. 아티스트로서 저는 인도 관객들을 다양한 댄스 문화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하나는 제 댄스 비디오입니다. 인도 관객들은 기다릴 수 없습니다.” 이 아름다운 두 문화의 융합을 보기 위해”라고 인도의 댄서이자 가수이자 안무가인 Shre Kanna는 말했습니다.

게이 드라마는 특히 패션, 뷰티, 음식,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기 있는 인플루언서들의 삶을 인도에서 포착한 한국 연극 열풍을 보여줍니다.

한편, 이니스프리 인디아의 이사이자 아모레퍼시픽 인디아의 총책임자인 도일 리(Doyle Lee)는 “KX 경험과 한국관광공사 및 Bookmyshow.com과의 협력에 참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인도 관객들에게는 한국 문화, 팝, 뷰티, 드라마, 음식 등 완전히 다르고 독특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니스프리의 게이 뷰티 세션에서는 다양한 뷰티 테크닉을 배울 수 있다. 인도의 축제 시즌이 시작되면서 g-beauty 세션의 팁과 트릭이 모두에게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 모두가 집에서 편안하게 이 활기찬 KKulture 경험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시리즈의 가상 체험 외에도 KTO는 Korikart.com 및 CulturaGo와 협력하여 한국 생활 방식의 맛에 대한 인도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한국 제품 및 온라인 문화 강좌에 대한 특별 할인을 제공합니다. 또한 대망의 가상투어는 공사를 위한 것이다.

“가장 찬사를 받는 Star Versus 쇼의 시즌 2를 위해 한국관광공사와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양질의 음식은 문화에서도 매우 중요합니다. Discovery Network는 여행 및 음식 관련 다양한 문화를 통합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콘텐츠 및 이 일반 철학은 Discovery Inc.의 남아시아 광고 리더인 Shawn Nanjappa Senthra에게 원활하게 적용됩니다.

Anil Makija,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및 장소, BookMyShow의 COO, “한국 관광청과 협력하여 수백만 명의 인도인에게 한국 문화의 맛을 전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인도에서 한류 열풍이 계속 성장함에 따라 우리는 이 독특한 경험을 고객에게 확장하고 Microsoft에서 호스팅되는 섹션을 통해 한국 전역의 유명 아티스트를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BookMyShow의 데이터 분석, 소비자 인텔리전스, 충성도 높은 사이트에 대한 KTO의 탁월한 이해와 엔터테인먼트를 사랑하는 수백만 사용자의 문화적 윤리는 이 파트너십에 완벽합니다.

Corycard의 설립자인 서영두는 “KTO와 함께 KX Experience-Virtual Show에 참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인도 전역에서 한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우리는 한류에 맞춘 한식, 화장품, 생활용품을 가져와 인도 커뮤니티에 더욱 강력하게 어필했습니다.

CulturaGo CEO인 Stewart Brown은 “CulturaGo는 KTO India의 KXperience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 매혹적인 세계를 탐험하는 것은 매우 흥미롭고 의미 있는 경험”이라고 말했다.

한편, K-Pop, K-Food, K-Beauty, K-Drama의 4가지 게이 경험 요소는 범인도 소셜 미디어 대회-게이 챌린지(www.kxperience.bookmyshow.com)에서 진행됩니다. BookMyShow에 의해 구동. BookMyShow는 도전 과제를 위해 전체 마이크로사이트를 개념화, 설계 및 구현했습니다. 소비자는 KX 경험 요소에서 영감을 받은 자신만의 버전을 다시 만들고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 미디어 채널에 콘텐츠를 업로드해야 합니다. 삼성 휴대폰, 태블릿, KTO 특별 KXperience 상자와 같은 멋진 상품이 승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