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슈퍼마켓 체인은 2022년 연간 매출이 작년에 비해 5~6%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고 높은 인플레이션이 쇼핑객, 특히 중산층 소비자가 더 많은 지출을 하지 못하도록 막고 있다고 말하면서 2022년에 대한 암울한 전망을 제시했습니다. 그것의 상점에서. 회사는 또한 7월 30일 마감된 분기의 매출과 이익이 감소했다고 보고했습니다.
Kohl의 주가는 오전 거래에서 4% 이상 하락했습니다.
마이클 가스 콜의 CEO는 성명에서 “우리는 수요 전망이 약하다는 점을 감안해 재고를 줄이고 비용을 줄이기 위한 계획을 수정하고 조치를 시행했다”고 말했다.
물론 불안정하다.
1,100개 이상의 미국 매장과 약 190억 달러의 연간 매출을 자랑하는 Kohl’s는 미국에서 가장 큰 백화점 체인입니다. 그러나 회사는 스스로 나아갈 길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그리고 지난주 이 소매업체는 2시간 이내에 모든 온라인 매장에서 셀프 픽업 옵션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GlobalData Retail의 소매 분석가이자 전무 이사인 Neil Saunders는 이러한 모든 노력이 Kohl’s에 필요하지만 체인의 근본적인 문제를 완전히 가릴 수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보기에 Kohl의 문제의 주요 원인은 내부에 있습니다. 특히 회사는 마케팅 및 범위 계획 측면에서 기반을 잃었고 구매에 대해 무모한 접근 방식을 취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결과적으로 매장에서 분해된 제품이 뒤죽박죽이 됩니다. , 매장 관리 표준이 매우 심각하게 악화되어 악화되었습니다.”라고 Saunders는 목요일 메모에서 말했습니다.
“그냥 Coles가 약간 영감을 주지는 않았지만 프레젠테이션에서 절제되고 우아했습니다. 지난 1년 동안 모든 것이 창밖으로 사라졌습니다.”라고 Saunders가 말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경제 환경에서 소비자는 매우 적은 보상을 위해 고된 구매와 상점을 빠르게 포기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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