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는 회사의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설명하기 위해 회사 전략 회의를 열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관심을 사로잡은 것은 PlayStation Productions 사장 Asad Qizilbash와의 별도 인터뷰였습니다. 몇 년 전 PlayStation 이벤트에서 Qizilbash를 기억하실 것입니다. Qizilbash는 그 이후로 영화와 TV 분야에서 회사의 노력을 계속해서 이끌어온 카리스마 넘치는 연설자입니다.
인터뷰에서 Qizilbash는 PlayStation과 게임 전반에 대한 미래에 대한 그의 의견을 물었고 그의 생각은 실제로 꽤 흥미로웠습니다. “미래 게임의 관점에서 저는 기술과 인공 지능의 발전으로 인해 게임이 더욱 개인화되어 각 플레이어에게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그는 즉시 말했습니다.
본질적으로 Kizilbash는 비디오 게임이 플레이어에게 직접적으로 말하려는 스토리텔링과 디자인의 개선을 통해 점점 더 사람들을 감정적으로 끌어들이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는 “기술의 발전은 캐릭터가 더욱 감정적이고 표현력이 풍부해지며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텔링을 촉진함으로써 게임의 감정적 깊이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이는 전 세대의 창작자들이 스토리에서 더 많은 감정을 창조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라고 예측합니다. .
그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합니다. “콘솔을 설치한 후에도 오랫동안 울려 퍼지는 그래픽이나 시각적 요소에서 몰입형 내러티브로 초점이 바뀔 것입니다.” 흥미로운.
Kizilbash는 또한 자신의 분야, 영화와 TV 전반에 걸쳐 게임을 적용하는 데 있어 우리가 너무 멀리 나아갔다고 믿습니다. “저는 정말로 가장 창의적인 세계와 창의적인 스토리 중 일부가 비디오 게임에서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급진적인 변화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정말 훌륭한 제작자들은 모두 비디오 게임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 중 많은 수가 스스로 게임을 하며 자랐기 때문입니다.”
이런 쇼가 나올 때 그 관점에 대해 논쟁하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우리의 마지막 정말 큰 성공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궁극적으로 게임 측면과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Qizilbash는 두 매체가 이미 서로 얽혀 있고 이를 분리하는 것이 더 어려워질 것이라고 믿는 것 같습니다. “저는 기술이 스토리텔링을 민주화하여 제작자에게 더 쉽고 저렴하게 만들 것이라고 생각하며 Sony는 이를 촉진할 수 있는 독특한 위치에 있습니다. 게임이 Video Now에 도달한 정밀도 수준에 따라 소니의 볼륨 측정 및 가상 제작 기능을 활용하여 애니메이션 및 실사 영화에서 게임 자산을 재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Unreal과 같은 게임 엔진은 게임을 넘어 확장되고 있으며 가상 제작에도 사용되고 있어 창작자들이 물류상의 제약보다는 스토리텔링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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