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tinumGames 총감독 카미야 히데키 3와 닌텐도 프로듀서 오카자키 마코토가 게임의 기원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베요네타 3. 정보는 일본 잡지의 이번 주 호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파미츠그리고 두 사람이 스위치의 제목에 대해 심도 있는 토론에 참여한 곳입니다.
Kamiya는 PlatinumGames가 이전 프로젝트인 Scalebound를 취소한 후 제안 및 프로토타입 작업을 시작했음을 확인했습니다. Nintendo는 이미 Switch용 Bayonetta 1 및 2 매장을 진행 중이었고 Kamiya는 Okazaki가 “이 게임을 현실로 만든 마지막 추진력”이라고 믿는 비디오 메시지를 공유했습니다. 한편 카미야는 “닌텐도에 영원히 빚을 지고 있다”고 말했다.
다음은 Nintendo Everything에서 번역한 Bayonetta 3의 기원에 대한 Kamiya와 Okazaki의 의견입니다.
먼저 베요네타 3의 기획은 어떻게 시작됐나요?
카미야: 기간은 우리가 진행하고 있던 Scalebound 프로젝트가 취소된 직후였습니다. 팬들이 원했고 나도 만들고 싶었던 게임인 베요네타 3 작업을 시작하기로 했다. 제안서를 작성하는 것만으로도 비용이 들지 않으므로 프로토타입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개념을 생각해 내기 시작했고 먼저 대략적인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감독 Yusuke) Miyata와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실행에 옮기는 동안, 우리는 새로운 Bayonetta 디자인에 대해 캐릭터 디자이너 Mary Shimazaki-san과 함께 일했고 우리는 또한 이야기의 형태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럼 이걸 닌텐도로 가져간거야?
오카자키: 그 전에 이미 Bayonetta와 Bayonetta 2를 Nintendo Switch로 이식할 계획이 있었습니다. 제기되었습니다.
카미야: 그들이 우리를 허용할지 여부를 이해하려고 할 때 그들은 낙관적으로 보았습니다.
오카자키: 그러던 중 카미야 씨로부터 이 게임에 대한 감동적인 영상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게임이 이 게임을 현실로 만든 마지막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카미야: 그러고 보니 (플래티넘게임즈 아츠시 대표) 이나바 씨가 이 영상을 제작해 달라는 부탁을 받은 것 같아요(웃음). 창작자의 열정을 직접적으로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나는 이전에 내가 Bayonetta 2에 거의 관여하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나는 그 이야기를 썼고 그들이 대부분 그것을 그대로 유지했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평가를 받는 걸 보니 더 넓은 세상을 만들고 싶고, 도전하고 싶기도 하다. 그래서 세 번째 경기를 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뻤다. 내가 닌텐도에 영원히 빚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제 스위치에서 Bayonetta 3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Everything을 대신하여 SatsumaFS에서 번역을 제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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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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