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9,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K-Pop과 Squid Game의 인기 덕분에 한국어는 인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언어: Delingo Report

인기있는 언어 학습 사이트 Deolingo는 국가의 언어 학습 관행의 변화를 강조하는 2021년 연간 언어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어는 인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언어이며 17세에서 2세 사이의 사람들이 한국어 학습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의 출시와 한국 대중 음악(k-pop)에 대한 관심이 젊은이들 사이에서 한국의 인기를 높였습니다. 회사는 2021년 가장 많이 받은 문장으로 ‘정신적으로 지쳤어’를 선정했다.

에 따르면 2021 데링고 언어 보고서(인도), 영어는 이 나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언어이며 힌디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한국어가 상위 5위 안에 들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과 K-pop으로 고통받는 인도 밀레니얼과 제너럴-Z(특히 17~25세)는 인도에서 한국어 학습의 성장에 책임이 있습니다.

Duolingo의 연구에서 응답자의 56% 이상이 영화, OTT 프로그램 및 웹 시리즈를 포함한 대중 문화 트렌드세터로부터 새로운 언어를 배우고자 하는 동기를 부여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뭄바이, 델리, 방갈로르, 첸나이, 콜카타, 하이데라바드, 자이푸르, 푸네, 아마다바드, 러크나우에서 온 18세에서 50세 사이의 총 1,013명이 Dialingo 설문조사에 참여했습니다.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및 일본어는 전 세계적으로 Deolingo에서 가장 인기 있는 언어입니다. 한국어는 브라질, 프랑스, ​​독일, 멕시코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한국어는 전 세계에서 7번째로 인기 있는 언어입니다.

Delingo는 경력과 개인 개발이 인디언들이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주된 이유라고 지적합니다. 참가자들이 나열한 다른 이유는 다른 문화, 사회적 상호 작용 및 새로운 취미 추구에 대한 관심이었습니다. 또한, 디지털 학습은 대부분의 열광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학습 매체입니다.

또한, 어학연수 사이트는 올해의 어조와 느낌을 표시하기 위해 ‘2021년 가장 많이 쓴 문장’으로 ‘정신적으로 지친다’를 선정했다.